칼슘많은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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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구원투수 조회 54회 작성일 2020-09-21 11:05:39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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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성수TV] 골다공증 예방을 위해 칼슘제나 멸치를 먹는 게 도움이 되나요?

문의 02-535-7626 http://healingschool.kr/
MBC 목숨걸고 편식하다 황성수의 고혈압, 당뇨, 비만, 만성신부전증 탈출학교 '황성수힐링스쿨' 현미채식으로 건강을 되찾는 비결을 소개합니다.
안은정 : 감사합니다~
K준 : 현미채식만하면뼈가약해질줄알았는데오히려관절염과엄지발가락통풍도나았고뼈밀도가82로좋다고나와과연박사님말씀이옳았습니다정말믿어지지않고놀랐습니다
Mint Lemon : 헐... 나 여태껏 멸치 엄청 좋아해서 매일먹고 지금도 쳐먹하고 있었는데..충격쓰..
강순옥 : 감사 합니다,운동,커피는끊어야
겠습니다 채소많은 도움,
kevin k : 우유가 ph6.4~6.8 많은 식품이 우유보다 산성이라고 들었는데 우유만 단백질 함량이 많다는 이유로 뼈가 약해진다 하시면 육류나 우유를 많이먹는 미국이나 유럽인들은 뼈가 약하다는 연구결과가 있나요?
노분자 : 노인은 근육이 없어 단백질 보충재를 꼭먹어야 한다고 들었는데 선생님 말씀듣고 단백질을 먹으면 체질이 산성이 된다고 해서 놀랐습니다 너무나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DAYUN LEE : 식물성단백질 어떤 음식을 먹어야하나요? 구체적인 음식을 잘 모르겠어요..^^
야옹이 : 우유 멸치 말고 현미 과일 야채 그리고 적당한 운동을 하면 골다공증 예방 된단 말씀이시군요. 감사합니다.
밍밍밍 : 서른전에 식단관리를 잘못해서 건강검진때 골밀도가 좀 부족하다고낮다고해서 칼슘섭취가 절실해졌는데요..ㅠㅠ서른이후서부터도 영상에서 말씀해주신 현미잘챙겨먹고 채소과일 자주챙겨먹는 식단으로 다시 남은 인생 쭉 관리하면 골밀도좋아질수있을까요? 이미 시기가늦은건지 불안합니다ㅠㅠ
peaceful daybreak : 그럼 칼슘을 어떻게 섭취하는게 가장 효율적인가요? 알려주세요ㅜㅜ

뼈에 좋은 칼슘이 풍부한 식품 8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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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TV : 잘 보고 갑니다
해피마마TV :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유지경성 : 뻥까지마 !
현미 채소 과일이 알카리성이라서 가장 사람몸에 좋은 칼슘이 들어있다
사람의몸도 알카리성이라서 일치가 도는거다 그래서 현미채식 과일을 먹으면 칼슘이 울어나가질않아서 가장좋다
담백질은 산성이라서 뼈에서 칼슘을 우려내서 빼낸다
달육경 : 시금치는 삶아먹지 않고 그냥 쌈으로 먹으면 칼슘을 먹을수 있음
이기욱 : 감사합니다❤
마감 : 좋은데...사진점 바꿔가면서 하지..게속 계란 치즈만 보여주면서 시금치 두유 먹으라하면.
말구야 : 에휴
꿈나무쑥쑥 : 그냥 골고루 먹으세요 ㅡㅡ
건강 식품 TV : 그것을 홍보하려고
얼그레이 : 시금치는 반드시 삶아 먹어야 함.. 생으로 먹으면 독이 있음.

칼슘채소 무, 이렇게 먹어야 골다공증에 크게 효과 본다. 무로 뼈 채우는 방법 [정라레]

#무효능 #무말랭이효능 #무우차

칼슘이 풍부한 무를 골다공증 예방과 관리에
도움되게 먹을 수 있는 방법 알려드려요~:)

*같이 보면 좋은 영상*
1.뼈에 좋은 치즈 vs 뼈에 나쁜 치즈
https://www.youtube.com/watch?v=FWdtYFpTwO8\u0026t=203s
2. 골다공증 치료법
https://www.youtube.com/watch?v=_ix1r6eV64E\u0026t=3s
3. 뼈전이 암시하는 내 몸 신호
https://www.youtube.com/watch?v=_KzUNJSTTqY\u0026t=3s

*레퍼런스*
1. 십자화과 채소 칼슘 농도
https://www.sciencedirect.com/science/article/abs/pii/S0889157516300448

2. 무말랭이 vs 볶은 무말랭이
http://kmbase.medric.or.kr/Main.aspx?d=KMBASE\u0026i=1134820100390081179\u0026m=VIEW

*무말랭이 구입처 궁금하신 분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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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claimer]
본 영상은 개개인의 진단이나 치료 목적이 아니라
전반적인 건강증진을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한
정세연 한의사의 개인적인 의견이며
시청하시는 분들의 체질, 가족력, 기왕력 등에 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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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nee Chung : 감사합니다
Young Youn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골다공증으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Dragon Gold : 마침 칼슘 섭취가 필요했는데 유용한 정보 얻어가네요^^
soyoun kaneko : 아침된장국에 넣어도 좋아요
아침된장은 밤에도
잠이 잘온답나다.
볶음도 해봐야 겠내요.
Hyunjung Lee : 오~~~ 너무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여기서도 마이야르반응 이야기를 듣다니...ㅋㅋㅋ
Bruce Kim : 기름없이 볶는 것을 덖는다고 합니다. 저도 무를 햇볕에 말려 덖어서 차로 마셔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정희순 : 감사합니다
조항근 : 저는. 생무가 과일보다 더 맛 나요 지금은 구할수 없지만 옛날 인분 썩혀 거름한 무맛 끝내주죠 저는 몸이 안 좋을때 생각나는게 그 시원한 시골 무가 먹고싶어요 강의 고맙습니다
이건임 : 아득아득,무말랭이!
넘 좋아해요. 더,더,많이
먹어야겠어요. 골다공증때문에도요~~
안영순 : 오븐에 넣고 구워도 될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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