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올리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천상여자 조회 320회 작성일 2020-10-28 11:10:27 댓글 0

본문

[공부가 머니?] 단기간에 빠르게 등급을 올리는 방법?! 20200417

★★★More "what is study" clips are available★★★

iMBC
http://www.imbc.com/broad/tv/ent/WhatIsStudy/index.html

WAVVE
https://www.wavve.com/player/vod?programid=M_T70558S\u0026page=1
웅웅 : 중딩때도 못했으면 자살해야하냐
현 고 1 7등급

공부의 달인 방학성적 올리기 프로젝트 정슬기

공부의 달인
방학성적 올리기 프로젝트 정슬기, 20090707

▶For more videos visit us at
http://primary.ebs.co.kr/main/primary
http://mid.ebs.co.kr/main/middle

Subscribe to the EBS Learning Channel here :)
▶http://www.youtube.com/subscription_center?add_user=EBSLearning

▶For more inforamation visit us at http://www.ebs.co.kr/

▶Check out what we're up to elsewhere:
https://plus.google.com/+EBSLearning
신짱구 : 말투부터 개똑똑하다 지금은 36정도 되셨을텐데 어떻게 살고계실지 궁금하다
eun Su : 장도연 느낌난다
장우영 : 26:00
레임Leim : 남친역할 하신분 남동생인듯 ㅋㅋㅋㅋㅋㅋㅋ
BHC : 이 분 근황이 어떻게 되시는지 아시는 분?????
트와이스만 바라보는하늘# : 2020년에 보는사람?
뚜진 : 이거 시험지에 2005년이라고 써져있는데...
유덜 : 19:45 왜함? 걍 신문 기사 읽지. 뉴스 보지. 인터넷 기사 보지.
유덜 : 왜 굳이 저렇게 함? EBS강의로 멈추면서 듣지. 12:00 쯤처럼 하지 마셈.
유덜 : 9:40 피부 관찰

9등급이 1등급 나오게 된 방법/현실적인 고등학교 성적표(내신등급)공개

#내신등급 #고등학교성적 #성적표공개

오늘은 제 고등학교 3학년 성적표를 공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공부를 잘한것도 아니지만 이렇게 제 성적표를 공개하는 이유는 제가 고등학교 1학년때는 9등급 8등급이 대부분 이었는데 2학년 2학기부터 1등급 2등급들로 성적표를 채우게 됐어요 그래서 발전한 저의 성적 그리고 공부를 어떻게 했는지에 대한 얘기를 담았습니다
또삐도 저렇게 늘었는데 여러분들은 저보다 더 잘하실 수 있다는 걸 알려드리고 싶고 힘을 드리고 싶어서 영상을 제작하게 됐습니다
우리 구독자 여러분들 새학기 준비 잘 하시고 앞으로도 우리 함께해요!
마스크 꼬옥~ 끼기!! 사랑해요 울 소중한 구독자 여러분들 愛する 我爱你
윤호스러운 : 구독은 영상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영상 재밌게 보셨다면 한번 꼭 부탁해요
instagram : california_ho
라임 : 중2 인데 평균 75에서 90까지 오를수있을까요.? 시험은 2달정도 남았어요 ㅜㅜ
피카츄 : 노력하면 좋은결과를 얻는다는 말이 맞네요..
동기부여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ㅜ
ᄒᄒ : 저는 고1인데 일학기에 실수로 무단결과가 하나 있어요 등급도 6초반인데 저 무단결과가 발목잡을까봐 너무 무서워요 제 목ㅠ표는 앞 으로 열심히해서 건국대나 중앙대 홍익대 가는게 꿈인데 그건 할수 있다해도 무단결과 하나있으면 불합격일까요 너무 속상하네요...
얌 : 9등급 하나 나왔는데 소생가능인가여 ? ㅠㅠ 저 어제 레알 자결할뻠했어용
다은 : 저요 저 고1 인데 올9거든요... 공부에 대한 생각도 없었고 뭐 심각한 그런 감정도 없었는데 2학기되니까 대학에도 관심생기고 해야할거같아서 찾아보는중이예요! 고1 제가 엄청노력해도 7등급도 못맞을거같아서 고1 아예 버린다고 쳐도 수시 가능하겠죠..?! 막 1등급을 바라는게아니라 4,5등급까지 노력해서 맞고싶어요..!
우아진짜최고다! : 저 1학년 평균이 6.06인가고 현재 2학년인데
1학기 총이 5중후반이고 이제 2학기 시험보는데요
진짜 대학교 못갈거같아서 포기하고싶은데
지금 3학년1학기까지 총 3번정도 시험 남았는데
성적 못올릴거같아요... 어떡하면 좋죠 진짜
윙이뒹 : 1학기 때 내신 1등급 중반 받고 2학기 때 그거보다 낮은 등급 받으면 대학에서 어떻기 평가하나요? 2학년 때 다시 올리면 좋게 평가하나요?
조서연 : 고1인데 3.2나왔습니다.. . 주변 학교 친구들 거의다 1떠서 절망했는데 이제라도 열심히해야겠네요..
Have A dream : 중3입니다...수학실력은 중2수준이고 영어는 초6수준인데 지금부터 정신차리면 연세대 가능할까요...?ㅠㅠㅠㅠ 근데 너무 막막해서 도대체 뭘 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영어 단어를 외워야 하는지 모고를 준비해야 하는지 천일문을 풀어야 하는지 수학도 중2꺼부터 해야 하는지 고1선행도 시도해야 하는지 아니면 곧 다가올 시험을 준비해야하는지ㅜㅜㅜㅠ진짜 저 어떡하죠...

... 

#성적올리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6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isaf.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