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리스제모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하바드 조회 23회 작성일 2020-09-20 23:13:24 댓글 0

본문

가정용 레이저제모기로 겨,다리털 2달간 지져봤습니다.이건..혁명이에요!! 리뷰,후기 이오시카 SIPL-1000 [박에스더]

#레이저제모기 #제모 #이오시카
♥구독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2~3달동안 가정용 레이저제모기로
제 겨와 다리를 지진 후기입니다
광고,협찬 아닙니닷
감사합니다
------------------------------
스더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sther__park
스더의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arksthe
------------------------------
COPYRIGHT ⓒ 2019 PARKESTHER ALL RIGHTS RESERVED.
박에스더 - PARK ESTHER : 구독부탁해요오♥-♥
오늘은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로
제 겨와 다리를 2-3달간 지져본 후기입니다!
광고,협찬 영상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저와 같은 고민이신 분들에게
제 영상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용!!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인스타도 놀러오세옹
instagram @esther__park
영웅님 팬 : 이거 털 또나요??
어이가 없네병신을보면 : 저 완전 털 밀면 하루만에 샤프심 보였었는데 이제2달정도 지나야 털좀 났나 이정도고 털 굵기도 훨얼씬 얇아짐 갠적으로 강추함 @“@
채율 : * 나도나도 후기 올려야지 *
지금까지 설명서에 나온 간격대로 8번인가 9번정도 함

* 효과 *
1,2번 하면 효과x
3번째부터 슬슬 나타났음

약간 특정 부위에는 거의 안 자라는 수준이 됨.
손가락털은 완전 얇아지고 더디게 자람.
전체적으로 나는 속도가 좀 줄어드는 게 보임.
(특정 부위에 거의 안 자라는 수준이 됨 이라고 말했지만 그 특정 부위가 좁다는 게 문제..^^
걍 전체적으로 한 달 쯤 지나면 듬성듬성 잘 자라있음. 그럼 그때쯤에 아 제모할 타임이 찾아오는구나 싶음)


* 고통 *
솔직히 난 참을만 함.
근데 약간 아픈 거 못 참는 사람은 버튼 한 번 누를 때마다 약간의 사소한 트라우마(?)가 생길수도..

다른 부위 고통은 비슷한데 워낙 팔다리 전체 하느라 면적이 넓어서 쓸수록 기계가 달아오름ㅜㅜ 그럼 점점 아파짐.
(잠깐 끄고 식히는 걸 추천)

그리고 제일 아픈 데는 겨드랑이..
중요부위는 안 해봐서 모르겠음.


* 부작용? 주의사항? *
일단 한두 번 하고 말 거면 하지 말길...
그런 마음가짐이라면 오히려 털이 날뛸것임
(미리 면도기로 밀어야하고, 팔다리 다 하느라 은근 오래 걸려서/30분 이상 걸리더라고요 저는/ 여간 귀찮은 게 아님)

착색은.. 진짜 솔직히 말하면 딱히 관리를 제대로 안해서인지 (진정크림같은 거 안바름)
진짜 가까이서 보면 약간 착색 있는 것 같은데..? 아닌가...? 하는 정도고
ㅂㄹ 티도 안 남. 원래 사람 피부가 한 색깔만 있는 건 아니잖아효??

><
본인은 미성년자에, 털 생명력이 바선생마냥 질김.
그래서인지 많이 쓰니까 확실히 안 나는 데는 잘 안 나는데 새로운 털구멍이 생성(?)되는듯함
미자라 더 그런건지 유독 내 털들 생명령이 심각하게 강한 건지는 모르겠음..
어쨋든 특정 부위들에는 새로운 뉴비 털들이 쪼오금 자라는 것 같음ㅜㅜ


❗그래도 산 거 후회는 안 함❕
계속 할 예정이며 정글이었던 팔다리를 자신만만하게 드러낼 수 있음
ㄹㅇ 나는 오스트랄로피테쿠스 직계 후손인 마냥 말 그대로 '온몸'에 털이 있는 불쌍한 원숭이임ㅠ

음... 어른 되면 피부과에서 관리 제대로 받으면서 할 예정
특히 겨드랑이는 피부과에서 할 것임
겨털은 굵은 털이라서 '가정용' 제모기인 쪼렙템으로는 어림도 없는 것 같음
(몇 번 해본 결과 효과가 크진 않기도 하고 호오오오옥시나 착색 되면 어쩌지 하는 걱정 때문. 피부과에서 하신 울 어무니 두세번 밖에 안했는데 개깔끔해지심)
이종현 : <레이저 제모기 가격 비교>
1.이오시카 IPL 레이저 제모기 50K 109,000원
https://coupa.ng/bJaaPO
2.이오시카 레이저 제모 저출력 광선 조사기 500K + 램프 카트리지 50K190,000원
https://coupa.ng/bJaaSB
3.IPL 가정용 레이저 제모의료기기 200K SIPL-1000 20만회조사[상품권5천원] 펄스 수 제한없음300,000원
https://coupa.ng/bJaaYB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홍다현 : 인중에도 해도 되여?
재현이가밟은신동중잔디 : 성장기때 해도 대나용~~??
SG : 솔직한 후기 보고 지금 질럿습니닷 !!!! 감사해요 제 무성한털들도 다 지져보겟어요 !!
메리안나 : 점 있는데 해도 되나요? 다리에 하고 싶은데 점이 있어서요ㅜ
안녕_ღ : 코 바로 아래부턴 왜 털이 있는줄 모르겠다

BABYLISS G851K

바비리스 제모기 G851K 시연영상
Background music - "Anna Lunoe, Touch Sensitive-Real Talk"

개봉기) 반영구 IPL 레이저 제모기의 충격적 리뷰ㅣ이오시카 제모기

저랑 메이크업 하듯이 재미있게 ‘스킨케어' 하실래요?

* 본 영상은 [신라면세점 팁핑]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

Insta : https://www.instagram.com/trust_gyul/

Kakao 플러스 친구 : http://pf.kakao.com/_RBhsj

E-MAIL : gyul@talkingabout.co.kr

…………………………………………………………

Time line :

00:55 IPL 가정용 제모기 선택 기준
02:00 제품 구성
02:35 팔 제모 하기
08:38 겨드랑이 제모하기

…………………………………………………………

Products :

[이오시카] IPL 제모기 SIPL-1000 (20만회)
http://bit.ly/2Kr1P8O

✔️ 제품 구성

본품/ 카트리지/ 사용 설명서/ 보호 안경/ 전원 케이블


✔️ 제모 순서 및 주의 사항

1. 제모기 사용 하루 전 (24시간)에 털을 깍는다.

2. 제모 부위를 쿨링 도구로 마사지 한다.
+ 마사지 후 물기는 닦아주세요.

3. 보호 안경을 착용한다.
+ 보호 안경을 쓰니 털이 잘 보이지 않아 조금 불편했어요.
보호 안경 대신 제모기를 작동할 때는 눈을 감았다 떠도 됩니다.

4. 전원을 키고 내 피부상태에 맞는 레벨을 선택한다. (※설명서 참고)

5. 했던 부위를 반복 조사하지 말고 겹치지 않게 꼼꼼히 조사해 준다. (중요!)

6. 제모가 끝났으면 해당 부위를 차가운 수분 겔로 진정시켜 준다.
+ 쿨링도구로 마사지해줘도 좋아요.

7. 제모 부위 노출 시, 꼭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세요.

8. 사용 후 조사창은 알코올 스왑으로 닦은 후 보관해 주세요.
+ 물은 절대 닿으면 안돼요!


✔️ [이오시카] IPL 제모기 SIPL-1000의 장점

1️⃣ 넓은 조사창으로 팔은 약 4분 다리는 8분만에 제모가 끝났어요. (*개인차 있음)
2️⃣ 심플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감(200g)
3️⃣ 효과는 아직 1회차라 모르겠지만 병원 레이저 제모를 받는 느낌과 흡사해요.


✔️[이오시카] IPL 제모기 SIPL-1000의 단점

1️⃣ 조사를 하면 할 수록 기계가 열을 받아서 더 뜨겁고 피부에 닿았을 때 더 아파요.
2️⃣ 환풍구가 손을 잡는 바로 뒷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조금 불편해요.
3️⃣ 다리같이 굴곡진 부위는 밀착하는게 어려워서 기계 작동이 잘 안돼요.

팔이나 다리같이 털이 얇은 부위는 아프지 않고 약간 따끔하면서 따뜻한 느낌입니다.
5단계로 했는데, 할 당시에는 괜찮더니 제모를 다 하고 나서 10분 정도 지나니, 해당 부위가 울긋불긋해 지면서 따가운 느낌이 들었어요.
처음에는 욕심부리지 않고 낮은 단계부터 시작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비키니 라인에도 해봤는데, 확실히 살이 더 연하고 털이 굵은 부위라 아프더라고요.
못 참을 정도는 아니였어요. (레벨을 낮춰서 사용하는걸 권장해요.)

남편 말대로 엉덩이 주사 바늘이 들어가기 전의 따끔한 느낌이고
겨드랑이도 할만 하긴 한데 본인이 직접 했으면 덜 아플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남이 해주면 더 무섭고 아프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언제 레이저가 조사될지 모른다는 그 두려움 때문에? ㅋㅋ

지금 1회차 제모를 하고 3일 뒤 추가 제모까지 해서 10일 정도 지났는데
아직까지는 만족합니다! (털들도 많이 빠져서 깔끔해진 상태에요)

그럼10회차까지 꾸준히 제모해서 꼼꼼한 #다쓰고리뷰 로 찾아올게요.
저의 긴 리뷰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IPL #제모기 #다쓰고리뷰 #이오시카제모기
…………………………………………………………
COPYRIGHT c 2019 KIM GYUL ALL RIGHTS RESERVED.
이종현 : <레이저 제모기 가격 비교>
1.이오시카 IPL 레이저 제모기 50K 109,000원
https://coupa.ng/bJaaPO
2.이오시카 레이저 제모 저출력 광선 조사기 500K + 램프 카트리지 50K190,000원
https://coupa.ng/bJaaSB
3.IPL 가정용 레이저 제모의료기기 200K SIPL-1000 20만회조사[상품권5천원] 펄스 수 제한없음300,000원
https://coupa.ng/bJaaYB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박동식 : 결과 궁금합니다.-.-
나화양연화 : 레이저제모 사용후기 올려주세요
10주후 영상이 없어서 궁금하네요
욱 : 남편분이 경상도 분이시구나 말투 친근함 ㅋㅋ
Brunt Brunette : Is this product good ? Should i buy it ?
Dalri A : 뜬금없이ㅋㅋㅋ개웃기다 ㅋㅋ 후기 잘봤어여
Brunt Brunette : Is this product good ?
Brunt Brunette : Where can i buy this product ? Can someone please link me the website.
연두 : 10회차까지 하시고 영상올리신다했는데 없어서요ㅜ 안올릴계획이시라면 후기 답변 부탁드릴게요
꺄르르 : 레이저제모한 후 털이 다시 자라면 밀고 다시 하루나 이틀기다리고 레이저로 지져야하는 건가요?

... 

#바비리스제모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3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isaf.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