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츠파는곳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조과장 조회 67회 작성일 2020-09-22 15:19:34 댓글 0

본문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기본 셔츠 세련되게 입는 노하우★

오늘의 스타일링 꿀팁!
누구나 다 가지고 있는 기본 셔츠로 스타일링 꿀팁 알려드려요!!
셔츠를 입으면 목이 짧아보인다구요?..
셔츠를 바지속에 넣으면 똥배 같이 보인다구요?!
제가 그 고민들을 싹 다! 날려드릴게요!!!ㅋㅋㅋㅋ
놓치면 후회합니다ㅋㅋㅋ 꼭 끝까지 다 보세요~
영상 보시고 유용하시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아시죠?ㅋㅋㅋ 구독! 좋아요! 띠딧~~~



#셔츠 #셔츠스타일링 #셔츠코디

#셔츠넣는법 #셔츠묶는법 #여자셔츠

#오버핏셔츠 #루즈핏셔츠 #기본셔츠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유린 : 셔츠 어디서 살수 있어요?ㅠㅠ 정보 좀 주세요!
김경미 : 속바지는 어디꺼에요??
Ynn C : 이거 상체 짧은 사람은 못입는 코디죠..? 맹꽁이 같아서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맹꽁이들은 뭘 입어야 하조 ㅠㅠㅠ
EAT CETRA : 언니 목짧은 시리즈 하나만 해주시면 안되나효....???????
ɪɴ_ ᴘᴀʀɪs : 3:33
Micaela Nam : 셔츠 색이 딱 제가 찾던 색이에요 셔츠정보 알 수 있을까요??
YEA JIN LEE : 찐꿀팁!!!!
금지혜 : 배없는거 맞네요
Hazel N : 셔츠팁 너무좋아요 저렇게 응용하기좋은 화이트셔츠 제품 추천해주시면 안될까요??♡
고구마소녀 : 그래서 저 셔츠는 어디서살수있나요.....ㅋㅋㅋㅋㅋ

셔츠고르는방법 & 셔츠 가격대별 브랜드 추천드립니다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sky : 2:01 스프레이드카라(와이드카라)
빼꼼튜브 : 한여름 소재 뭐가좋아여
빼꼼튜브 : 구김없고 여름 얇은거 추천좀여
재구봉구 : 나의 유일한 패션유튜버는 깡형이다
털보형 : 밴부르좋군요 잘보고갑니다
응앙 : 2번째 무신사스탠다드 옥스포드셔츠랑 오버니트조끼랑 입어도 셔츠 밑쪽이 나올만한 기장일까요?
임진형 : 깡님 무탠다드 셔츠 사이즈 뭘로 했어요?
장영찬 : 깡형 요즘 영상보다가 이 때 보니까 텐션이 너무 달라서 적응이 안되네요..ㅋㅋㅋㅋㅋ
강하늘 : 셔츠 입어주는것도 보여줬으면 좋았을꺼 같아요 ㅠㅠ
강병수 : 깡님 폴로셔츠 사이즈 몇입으시나요??

화이트셔츠 2편- 이런 셔츠는 사지마라(체형별, 소재별, 스타일)& 서로 바꿔입어본다면?

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네츄럴사이즈 모델
패션유튜버 3인방이 전하는 화이트셔츠 이야기!

#화이트셔츠 #쇼핑노하우 #체형별 #소재별 #관리법

화이트셔츠 1편:

참고영상-기본템 청바지 쇼핑노하우 :


-출연
#네츄럴사이즈치도 #보라끌레르


-촬영.편집: 83프레임
https://www.youtube.com/channel/UCMLV...

촬영장소: 무신사스튜디오 http://bit.ly/2F46sSg

---

문의 :
fashioncolumntv@gmail.com


(c)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옆집언니 최실장'에게 있습니다.
DAHYE KIM : 보라님 입고 계신 셔츠 정보 있나용?? 영상에 있는데 제가 놓친걸까요?
양처쩐모 : 보라님 입은 화이트 셔츠 어디꺼 인가요?
nnia na :

1편
J.c Mendoza :
daali : 과탄산소다는 알칼리성이고 구연산은 산성이라 함께쓰면 중성으로 변해서 도로아미타불이라는 블로그를 봤는데 뭐가 맞을까요ㅠㅠ?
김하연 : 오~~~~~좋은정보가가득한 곳이네요
유스키 : 세번째분셔츠 어디껀가영 ㅜㅜㅜㅜ
2 30 : 기본으로 사면 벌당 1400에 세탁소에 빨래해줘요. 프릴이나 라인들어간거말고 남녀공용이나 남자용옷만요.
오늘 뭐 입지 - 이옷 : 60수 정도 되는 셔츠가 가장 입기 좋은거 같아요~ 드레시한 느낌으로도, 착용감도!
Se Ha Park : 20수는 바지,아우터 감인디..

... 

#셔츠파는곳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51건 1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isaf.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