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근육보충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백수달건이 조회 79회 작성일 2020-11-08 19:52:54 댓글 0

본문

단백질보충제! 멸치 탈출한 약사의 보충제 기초 가이드

단백질보충제 고민 중? 리틀약사의 보충제 기초 가이드 1편!
나는 단백질보충제를 먹어야 할까?
WPC? WPI? WPH? WPIH?
먹는다면 언제 어떻게 얼마나 먹어야할까?

01:16 단백질 정의
02:06 단백질 많은 음식
04:18 단백질보충제 종류 WPC
04:52 WPI
05:33 WPH
06:17 WPIH
07:46 얼마나 먹어야할까?
08:42 누가 먹어야할까?
09:17 운동 안 해도 효과 있을까?
09:41 언제 먹어야할까?
10:17 오늘의 결론 ‘과유불급!’

문의
블로그 : https://blog.naver.com/staroot99

리틀약사의 일상
인스타 : http://www.instagram.com/littleyaksa_official

리틀약사 채널의 영상은 다양한 건강 문제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모든 영상의 내용은 논문, 자료와 함께
리틀약사의 공부와 경험, 개인적인 의견이 더해져서 만들어집니다.
사람마다 모두 개인 특이성이 다르기 때문에 영상의 내용을 모든 사람에게 적용시킬 수 없습니다.
질환이 있으시다면 주치의 선생님과 상의하셔서 치료계획을 세우세요.
본 영상의 내용은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시청자 본인의 선택과 판단이 요구됩니다.
이에 따른 결과에 대해서는 시청자 본인의 책임임을 밝혀 드립니다.

#단백질보충제 #단백질쉐이크 #단백질많은음식

단백질 보충제 섭취 가이드 1편 [헬린이 필독]

보충제,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헷갈린다면 꼭 보서야 합니다.


Reference
[1] Haun, C. T., Mobley, C. B., Vann, C. G., Romero, M. A., Roberson, P. A., Mumford, P. W., ... \u0026 Beck, D. T. (2018). Soy protein supplementation is not androgenic or estrogenic in college-aged men when combined with resistance exercise training. Scientific reports, 8(1), 11151.
[2] Areta, J. L., Burke, L. M., Ross, M. L., Camera, D. M., West, D. W., Broad, E. M., ... \u0026 Hawley, J. A. (2013). Timing and distribution of protein ingestion during prolonged recovery from resistance exercise alters myofibrillar protein synthesis. The Journal of physiology, 591(9), 2319-2331.
[3] Moore, D. R., Areta, J., Coffey, V. G., Stellingwerff, T., Phillips, S. M., Burke, L. M., ... \u0026 Hawley, J. A. (2012). Daytime pattern of post-exercise protein intake affects whole-body protein turnover in resistance-trained males. Nutrition \u0026 metabolism, 9(1), 91.
[4] Dangin, M., Boirie, Y., Guillet, C., \u0026 Beaufrère, B. (2002). Influence of the protein digestion rate on protein turnover in young and elderly subjects. The Journal of nutrition, 132(10), 3228S-3233S.
[5] Witard, O. C., Jackman, S. R., Breen, L., Smith, K., Selby, A., \u0026 Tipton, K. D. (2013). Myofibrillar muscle protein synthesis rates subsequent to a meal in response to increasing doses of whey protein at rest and after resistance exercise. The American journal of clinical nutrition, 99(1), 86-95.
[6] Morton, R. W., Murphy, K. T., McKellar, S. R., Schoenfeld, B. J., Henselmans, M., Helms, E., ... \u0026 Phillips, S. M. (2018). A systematic review, meta-analysis and meta-regression of the effect of protein supplementation on resistance training-induced gains in muscle mass and strength in healthy adults. Br J Sports Med, 52(6), 376-384.
[7] Bandegan, A., Courtney-Martin, G., Rafii, M., Pencharz, P. B., \u0026 Lemon, P. W. (2017). Indicator amino acid–derived estimate of dietary protein requirement for male bodybuilders on a nontraining day is several-fold greater than the current Recommended Dietary Allowance. The journal of nutrition, 147(5), 850-857.

보디빌더가 추천하는 단백질 보충제 ! 보충제 섭취하는 방법은?

안녕하세요 준규빌더입니다.
제가 몇년간 직접 먹어보고 추천하는 단백질 보충제 이야기 1탄 입니다.

"단백질 보충제는 꼭 먹어야 할까?
"단백질 섭취하는 방법"

보충제 관련된 팁을 영상으로 알려드릴게요

편집은 힘들지만 구독 / 좋아요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단백질 이야기 2탄


#준규빌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unkyunii/

... 

#순수근육보충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57건 1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isaf.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