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패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빤슈런 조회 9회 작성일 2021-01-14 11:29:48 댓글 0

본문

[상패투유] 가성비 갑인 상품추천

상패가 비쌀거라 막연히 생각하시죠?
부모님감사패로 가격대비 인기상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상패투유 입니다. 당사 홈페이지는 http://sangpaeyou.co.kr/ 입니다. 문의사항은 1670-4719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follow up 해드리겠습니다.
----------------------------------------------------------------
[Business] 4719@cnesty.com
[Kakao talk] sangpaeyou
[Online SHOP] https://smartstore.naver.com/sangpaeyou
----------------------------------------------------------------

Hi. It is PlaqueToYou. Our homepage is http://sangpaeyou.co.kr/. If you have any questions, please contact us at 1670-4719.

こんにちは。プラークツユです。当社ホームページはhttp://sangpaeyou.co.kr/です。お問い合わせは1670-4719までご連絡いただければ、可能な限りfollow upいたします。

#상패투유 #감사패 #상패 #가성비 #갑 #칠순 #팔순 #잔치 #가리비 #인물화 #공로패 #임직패 #부모님감사패

부모님감사패 스토리인.com

부모님감사패 전문 인물화상패 전문샾 홍보동영상입니다

[수협뉴스] 수산예산 증액 우수 지자체 감사패 전달 외 0918 주요단신

수산예산 증액 우수 지자체 감사패 전달

수협은 매년 중앙정부 및 지자체별 수산예산 편성 현황을 조사해 전년대비 예산금액 증액 우수지자체를 선정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경상남·북도 완도군, 창원시 총 4개 지자체를 선정해 감사패를 전달하고 지속적인 지원을 당부했습니다.

임준택 회장은 지난 14일 작년 수산예산 대비 108%를 증액해 총 571억원의 수산예산을 편성한 창원시를 방문해 마산·욕지·진해수협 조합장 등이 참석한 자리에서 허성무 창원시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수산예산 증액에 대한 감사의 뜻을 표했습니다.



임준택 회장, 금융현장 찾아 간담회 개최

임준택 회장은 지난 16일 수협은행 마포 금융센터에서 지방소재 회원조합 수도권 상호금융 영업점장과 수협은행 지점장을 만나 격려하고 수익성 개선에 매진해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현재 수도권에는 25개 회원조합이 48개 지점을 운영 중이며, 임 회장은 이들을 만나 심각한 경기 침체 속에서도 괄목할 만한 실적을 올리고 있는 영업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습니다.

이어 임 회장은 수도권 지역 수협은행 지점장들과 만나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논의했으며, 간담회에서 나온 건의사항을 적극 검토해 수도권 상호금융사업 및 은행 수익성 개선을 위한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홍진근 대표이사,‘추석 명절 특집 어랍쇼’방송 현장 방문

홍진근 대표이사는 16일 공영홈쇼핑을 방문해‘2020 추석 명절 특집 어랍쇼’방송 진행 현황을 점검하고 최창희 대표이사를 만나 수산물 판매확대 방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홍 대표이사는 어업인들이 직접 생산하고 가공한 수협상품 판매가 어업인 소득 증대로 이어짐을 강조하고, 수협상품 판매 방송을 확대배정 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한편, 이날 오전 10시 30분부터 판매된 수협참굴비는 한 시간 동안 4억 6700만 원의 매출을 기록해 입점 이래 최고 실적을 올렸습니다.




수협공제, 충남·전북 찾아 회원조합 경영진 간담회 진행

수협은 지난 17일 충남 서산수협과 서천군수협을 찾아 관내 조합장들로부터 지역 현안 사항을 청취하고 충남지역의 조합 경영과 수산업 발전방안 대해 논의했습니다.

18일에는 전북을 방문해 군산시수협에서 조합장 간담회를 진행하고, 이어 부안수협에서는 전북지역 경영진 간담회를 열어 전북지역 공제사업 활성화 방안 및 현안 사항을 논의합니다.



경남지역 수협, 경남도의회 의원들과 간담회 개최

경남지역 수협조합장들은 지난 15일과 16일 경남도의회 의원들과 연달아 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

지난 15일 11개 지구별 수협조합장이 참석한 가운데 경남도의회 회의실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은 수산업 현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어 경남도의회 의원들은 16일에 통영시 굴수하식수협에서 경남지역 5개 업종별 수협조합장과 만나 업종별수협의 애로사항을 청취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김하용 의장은 “앞으로 도의회 차원에서 어업인 복지 실현과 현안사업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020 온라인 국제 수산박람회 개최

수협은 코로나19로 인한 수산물 수출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출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9월 14일부터 닷새간 온라인 국제 수산박람회를 운영합니다.

이번 온라인 박람회에서는 국내 수산물 수출업체 78개사가 참여하는‘K-seafood 전시관’을 운영하며, 박람회 기간 동안 해외 무역지원센터를 통해 국내 업체와 해외 바이어의 1:1 상담을 추진합니다. 온라인 수산박람회 홈페이지에서는 총 6개의 전시관이 운영되며, 각각의 전시관에서는 업체별 홍보 동영상을 시청하고, 주력 수출 상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수협은행-한국선급 바다 살리기 동참

이형철 한국선급 회장은 지난 9일 해양쓰레기 저감 활동을 지원하는 수협은행의 공익상품‘sh해양플라스틱제로 예·적금’에 가입하며“자연환경 보호를 위해 힘쓰는 수협은행의 곁에서 한국선급도 동반자가 돼 뜻을 함께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가입한 수협은행의‘sh해양플라스틱제로 예·적금’은 해양쓰레기 저감 활동을 위한 기금 전액을 수협은행이 부담하는 상품으로 출시 5개월 만에 계좌 수 7만여 좌 이상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수협은행, 부경대에 학교발전기금 전달

수협은행은 지난 9일 부경대학교에‘미얀마 유학생 우수인재 양성 지원’을 위한 발전기금 2000만 원을 전달했습니다. 이날 기금 전달식에는 이동빈 수협은행장과 채영희 부경대학교 부총장 등 관계자 10명이 참석했으며, 이번 발전기금은 부경대에 재학 중인 미얀마 유학생 49명의 학업과 생활지원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해양수산부]

2020년 사이버 귀어귀촌 박람회 16일부터 진행

해양수산부는 이달 16일부터 닷새 간‘2020년 사이버 귀어귀촌 박람회’를 개최합니다. 귀어귀촌 박람회는 예비 귀어귀촌인을 위한 정보교류의 장으로, 2015년에 시작돼 매년 진행 중입니다.

올해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어촌마을을 3D로 표현해 참가자들이 실감나게 귀어귀촌을 체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전문가, 선배 귀어인과의 실시간 소통 및 정보교류가 가능합니다.




2020 해양수산 온라인 취업박람회 7일부터 2주간 실시

해양수산부는 해양수산 분야 최대 규모의 일자리 행사인‘2020 해양수산 온라인 취업박람회’를 실시했습니다. 이번 박람회에는 100개 기업과 기관이 참여했으며, 기업 인사담당자와 온라인으로 1:1 대화상담 또는 집단 대화상담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2020 해양수산 온라인 취업박람회는 9월 7일부터 2주간 실시됐으며, 수협은 지난 17일과 18일 박람회에 참여해 1:1일 채팅상담을 진행했습니다.
[수협상품 소개코너]


수협쇼핑 기획전


수협쇼핑 홈페이지를 보면‘기획전 모음’이라는 메뉴가 있는데요.
여기를 클릭해보면 수협이 엄선한 신선하고 건강한 제품을 테마별로 모아둔 기획전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은 추석을 앞두고 추석 선물 모음전과, 가격대 별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특히 추석 선물 세트 기획전은 실속있는 만원 대 선물부터 고급 수산물이 한가득 모여있는 10만 원 이상 선물들까지 가격별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인기 수산물 모음전, 제철 수산물 모음전 같은 시기에 맞는 다양한 기획전이 진행되니까요.
시간 날 때마다 수협쇼핑의‘기획전 모음’꼭 클릭해보세요!

... 

#감사패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64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isaf.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