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완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요리킹 조회 69회 작성일 2020-07-31 19:08:28 댓글 0

본문

(eng) 도쿄의 커다란 장난감백화점 - 하쿠힌칸 TOY PARK 방문기! - 4층이 다 장난감만 - Mani Land

안녕하세요~ 마니에요! 오늘은 도쿄 여행을 갔을때 들린
긴자에 위치한 '하쿠힌칸 토이파크'에 다녀온 방문기 영상을 가져왔어요!
도쿄에 장난감 백화점을 한번 가고싶은 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바로 이어서 구매한 장난감들 언박싱 영상도 업로드하였으니
이어서 많이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

하쿠힌칸 토이파크 주소
8 Chome-8-11 Ginza, Chuo City, Tokyo 104-0061 일본

하쿠힌칸 토이파크에서 구매한 물품 언박싱 영상 보기

마니랜드 SNS
Twitter @ManiLand_
Instagram @ManiLand__
Michelle kang : 토비오토바마타요? 틱톡에서본거 같은뎅?
자개 : 아....이번 영상더 증말 조아요 사실 그냥 마니님이 조아요❤
김다램디 : 마니님 채널 잘 돼서... 저런걸 아무거나 막 살 수 있길...
myeon zzang : 헐 커비! 쓸어오고싶다.. 악기커비 빼구...ㅎ
ㅋㅋㅋ마니님 포터버스보고 놀래는거 찐이였다 어머!ㅋㅋㅋㅋㅋ
청경 : 마니님.....이런거 너무좋아요.....♥

일본 완구 시장 이제는 말할 수 있다 -프롤로그- [ 파워레인저 덤핑 의 비밀!!]

* 본 영상에는 특정 완구업체의 공식 정보가 아닌 개인적인 생각이 많이 포함된 내용 임을 알려 드립니다.
* 영상 내용이 불편하신 분들은 시청을 삼가 부탁 드립니다.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취미 생활 하시는데 유익한 정보를
드리기 위해 본 컨텐츠를 구상 하였으며 사실 아직 구상 중 입니다
ㅎㅎ
본 영상은 그 구상을 위한 예고편 같은 느낌으로 받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혹 완구관련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컨텐츠로 여러분께 보답 하겠습니다.
--------------------------------------------
아는사람 : 반다이 ㄷㄷ 이름처럼 무섭군요;;
God sigma : 오~ 건베 점장님이셨군요~ 어느 지점일까요?? 저도 건베 자주가서 다이아만 5개입니다 ㅎㅎ
임형준 : 이런 채널 너무 좋아합니다. 여태까지 슈퍼전대 키덜트들을 위한 채널이 없었는데. 대단합니다 ㅜㅜ 계속 번창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반다이는 뭔가 아쉽게 제품 출시를 해서 여러모로 아쉽습니다 ㅜㅜ
제가 요즘들어 전대장인 라인을 시작할려고 하는데 올해는 전대장인이 출시할 계획이없나요 ??
오정우 : 일본에서 울트라맨 완구시장은 어떤가요 울트라맨 상품구하는게 소프비 제외 하면 구하기가 힘들던데
아헿햏 : 워... 상당히 흥미로운 이야기네요
검은토끼 : 세상에 정말로 점장님이셧네요 ㅎㅎ;;; 어쩐지 매 리뷰마다 항상 빠르고 새로운
리뷰여서 혹시나했는데 대단한 내역의소유자셨군요!!!
이래서 특촬이나 전대쪽 사람들이 제품사고싶은데
돈 아끼고싶으면 그 시리즈가 끝날때 노리라는 멀이었군요....
내년 2월에 도쿄에 여행을 가게되었는데 좋은 물건 건질수있으면
좋겠네요!!
차니 : 건베점장까지 했었다니 어쩐지 건베 한정제품으로 리뷰를 하는군요 ㅎㅎ 도색부터 반다이 내부 사정까지 후덜덜 하네요ㅎ
이창수 : 그냥 어른들의 사정이겠거니 하고 넘어갔었는데 정확히 알 수 있어서 이해가 되네요
핑크팬더!! : 집털러 가고 싶어요 ㅋㅋㅋ
윙스 : 덤핑이 뭘까요?ㅠㅜㅠ

90년대생 모여라!! 추억의 문구완구 하울❤️ #엠알케이 #러브짱 아는 사람..? (ㄹr떼는 말이야..⭐️)

✨Instagram : @xoxohaji ✨

*영상 속 렌즈 : 오렌즈 비비링 브라운

안녕하세용 로즈마리 여러분 :)
오늘은 오랜만에 킬링타임용으로 딱인 "예쁜 쓰레기 하울" 영상을 가지고 왔어요ㅎ_ㅎ
여러분들이 요청 해주셨던 영상들도 다 준비중이니까(!) 앞으로 하나씩 쭉쭉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당-
TMI지만,, 제가 이번에 오른쪽 손목에 타박상을 입어가지고
이번주 영상 편집이 진짜 역대급 오래걸렸어요.. ㅠ_ㅠ 흑흑
영상 많이 기다리셨죠? 지금은 낫는중이라 괜찮아요 :)
여러분들도 항상 건강 조심하시구요..!! 남은 하루 마무리도 잘 하시길 바라요-

더보기란까지 클릭해주는 쎈스쟁이 로즈마리들 알ㄹr뷰,,✧•̀.̫•́✧
meganchoi77 : 저희엄만 그시절 20대엿다능ㅋㅋ 76년생ㅋㅋㅋ
샤샤 : 언니! 영상 개이뻐요 소박한 취미를 소소하게 하는 느낌❗❗ 언니 자막 폰트 뭐에요? 짱기요미 폰트
헤르마인니그뤠인져 : 언니 저는용 08년생인데용 저희 유치원때는 카봇,아이엠스타 봤구용 초등학교 저학년? 때는 소피아봤서용
수달 : 흐 01년생이지만 울트라편지랑 꼬마마법사 레미는 저 어렸을 때 즐겨 보고 하던거 ㅜㅠㅠㅠㅠㅠㅠ 넘 추억..
최미선 : 힝
최미선 : 이
최미선 : Fhiw m
최미선 : ㅁ
L E : 추억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웨딩피치 세일러만 ~~~ 미스터케이 잡지 저거 사고 싶어서 용돈 모아서 샀는뎅 ㅋㅋㅋㅋㅋㅋ추억갬성 ❤️
강남초등학교 : 요즘은 교환일기 대신 다꾸같은걸 해요! 근데 로즈하님은 어떤 그룹을 좋아하셨어요?

... 

#일본완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60건 2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isaf.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