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한속옷사이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한별이 조회 56회 작성일 2020-08-09 23:36:22 댓글 0

본문

여름 브라 추천 하울!! 오프숄더, 얇은 옷 등 입을 때 좋은 속옷 알려드릴게요 (ENG/JPN) SUMMER BRA HAUL!

오늘은 한국의 유명한 속옷 쇼핑몰과 대만 브랜드 하나 해서 총 세군데에서 속옷을 사서 리뷰를 해봤어요
예쁜 건 둘째치고 여름에는 옷 위로 표시가 안나고 덜 덥게 해주는 것이 중요하죠?
그래서 제가 골라봤으니, 참고해주세요!


♥MY SNS♥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cornu_ryu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ryu.kyungah

Weibo - https://m.weibo.cn/u/7410289059?from=myfollow_group\u0026from=myfollow_group\u0026is_all=1\u0026is_all=1\u0026jumpfrom=weibocom

BiliBili - https://m.bilibili.com/space/521991108



You can help another subtitle about my video. :)♥
https://www.youtube.com/timedtext_cs_panel?c=UCkGLGs2ZCNRSlOs9s-8S_qA\u0026tab=2



BGM
Song : MPL - Flower
Follow Artist : http://bit.ly/34fZCDd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Today, I bought underwear from two famous Korean underwear shopping malls and a Taiwanese brand and reviewed it.
Aside from being pretty, it's important to keep it less hot and not marked on top of your clothes in the summer, right?
So I chose it, so please refer to it!
저보면공부하라고 해주세요 : 정말 깔끔하다ㅇ 영상보면서 건너뛰기 많이하는데 할 필요가 없음. 굿!
으논으논 : 7:30 이 브라 사용중인데 저 브라는 다 좋아여 근데 다른 브라에 비해 면적이 넓어서 여름에는 땀차는게 진짜 힘들고 땀이 잘 안 말라요 그리고 어깨부분이랑 배에 닿는 밑부분이 잘 늘어나서 사용기한 완전 짧다는..
몰바 : 오른쪽겨드랑이쪽에 왜 모자이크한거예요..???
강자만심높아 : 맨뒤 브라렛 삽니다...여름에 브라입으면 가슴 등에 땀차고 진짜 너무덥고 불편해서 가끔 왜 여자로 태어났나 짜증날때가 많은데 시기적절하게 이런거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 올해는 브라땜에 짜증날일 별로 없을것 같아용 항상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는게 정말 좋아요 브라렛 한번도 안입어봤는데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장선우 : 난 남잔데 왜 이걸 보고있지...?
Cold Ice : 여름브라 너무 고민이였는데 너무 고마워요!
예스ᄅ : 0:01가슴 라인 그린거임...?
그린거같운뒝...
핫 : 앗.. 재구매 의사가 있는 브랜드를 언니가 추천하디니...  언니 항상 응원합니다 파이팅 ~~
캡파해골단돈스파이크 : 여자의 삶은 정말 힘들구나
유미니 : 언니 !̆̈!̆̈ 대신입어주세요 컨텐츠는 안하시나용?

[LookBook] 섹시한 속옷은 불편하다?? 편안하고 예쁜 인생속옷♥ - Sexy underwear is uncomfortable??

#발리비키 #프리부 #속옷리뷰

LOOK1. 슈에뜨 브이 브라 set : https://bit.ly/2ZtCYX4

LOOK2.머랭 리본 브라 set : https://bit.ly/2NU9vAh

LOOK3. 반하임 리본 브라 set : https://bit.ly/31CnPFH

LOOK4.러빈잇 무드 set (WINE) : https://bit.ly/2D6OOin

LOOK5.쉬즈미 레이스 브라 set (BLUE 업뎃 예정)

LOOK6.웨이빙 심리스 브라 set : https://bit.ly/3ipqmsE

LOOK7. 토마스 배색 브라렛 set : https://bit.ly/2C52r0N

BGM information
––––––––––––––––––––––––––––––
Track: Tropical Love — Vendredi [Audio Library Release]
Music provided by Audio Library Plus
Watch:

Free Download / Stream: https://alplus.io/tropical-love
––––––––––––––––––––––––––––––
Мирас Куандыков : So hot
Ömer Sincar : What instagram
노노놉 : 와~ 몸매가 진짜 너무하신것같아요
어쩜 그래요? 실제로 보면 코피가...
DappoHabu : 머때매 편안한지 안알려줌?
russelljohnson2008 : You are a great example of sexy.
Justin JJeon : 와......5번 진짜 이쁘네요 7번은 수영복같아요 ㅎㅎ
창원시12길집에서막내인민성tv : 핵이쁘다!
jjang Jay : 오~~~넘흐 좋다~ ㅋ
JAE&co. : omg
강민성 : 섹시하고 이쁘당 담엔 더 야하고
비키니말고 그냥 벗어주세요
사랑해요♡♡

기본충실브라들부터 sexy~속옷까지!! 최초로 제 속옷 옷장 상세히 공개합니다!

여러분 ! 오늘은 제 속옷 옷장을 찍어봤어요
거의 상품명을 못쓴 이유가 예전에 산것들이 많아서 지금도 판매중인것들만!
상품명 구매처 써놨어요 ㅠㅠ!!!!

속옷덕후♥ 저만있는거 아니겠쥬??
가나다라 : 코박고싶다♡♡♡ㅋㅋㅋㅋ
남자라면 유튜브에 바바티비 검색 : 와 여자들은 속옷도 스타일있게나오네
Daniel Kim : 팬티는 입는 것보다
벗는 게 중요합니다.
미또통 : 애들이 인형 자랑하는거처럼 느껴지넹
내츄럴티비 : 엄청 많네요 하루 한개씩 입어도 365일 걸릴듯 너무 이뻐요 다랑씨 화이팅 하세요
권영근 : 사장님 이라 역시 카테고리 해두셨네요~
도리DoLee : 여자들 공감할거 같아요 저두 예쁜 속옷모으는거 좋아해욬ㅋㅋㅋ
yeon min : 옷장 찍어주세용 ~!~!
부늉 : 원피스 이쁜데 어디서 구매하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Bal d Afrique : 일단여자는아니지만 잘봣습니다 메모해둘게요

... 

#섹시한속옷사이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51건 5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isaf.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