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항공권땡처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폰마니아 조회 15회 작성일 2020-09-18 19:09:01 댓글 0

본문

[꿀팁주의] 항공권 최저가로 사는법 공개합니다! 안보면 땅을 치고 후회할걸?/ 워남소리 Jay

#꿀팁 #비행기표 #항공권
안녕하세요! 워남소리 Jay 입니다.

이번 영상은 항공권을 싸게 사는 법에 대한 영상입니다. 저도 그랬고 많은 분들이 스카이 스캐너를 통해 발권하는것이 가장 싼 방법이라고 생각하실겁니다.
하지만 이번 영상을 보시면 항상 스카이 스캐너가 답은 아님을 아시게 될겁니다. 보다 합리적이고 저렴한 발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앗 그리고 까먹고 영상에서 말씀 안드린것이 있는데, 에어 캐나다를 이용했지만 마일리지 적립을 아시아나로 할 수 있더라구요! 완전 개 꿀이져~
만들고 보니 약간 광고처럼 보실 수도 있겠으나 광고 아니에요 ㅋㅋㅋ

앞으로 출국까지 12일 남았네요... 준비 할것도 많고 떨리지만 차근차근 잘 준비해보겠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
Sol Okay :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까지 항공권 구매해야해서 인천-토론토 직항 116만원에서 키세스 문의해서 67만원에 예약했어요 대박이에요 ㅠㅠㅠㅠ
2423강다희 : 고등학생 두명이서 토론토 갈려하는데 아예 어떻게 해야할 지 감이 안잡혀러 그런데 카카오톡 ekgml0429로 톡해주셔서 자세히 알려주실 수 있나요?.?
깽표 : 무조건 국제 학생증 있어야 되는거죠?
O K : 왕복항공권같은 경우는 비용을 한번내면 왔다갔다 할 수 있는거예요??
Hannah Jeong : 비행기 표 값이 얼마예요 LA에서 한국 가는 표
요즘은 비행기는 운행 하고 있나요 ?
쐥쥐니 : 미국에서 고등학교 다니고있는중인데 비행기표 알아보는중에 영상보게되었어요 왠만해서는 여름방학때고 안가려고 해서 안알아보고있었는데 ..여기 키세스에서 사는게 알맞을까요? 지역은 휴스턴입니다
merry son : 본인만 할인받을수 있는걸가요?ㅠ
jessie oh : 저 질문이 있는데요! 제가 만 29세고 직장인인데 그러면 국제학생증을 지금 발급 받으면 계속해서 이걸 사용 할 수 있는건가요??
박뜨이어고 : 지금 토론토인데 국내에서만 신청이 가능하나요?
Su A Lee : 와 진짜 감사해요
이제 17살 되는데 제 씨앗돈으로 이번에 산티아고 순례길 가거든요ㅠㅠㅠ
정말 감사해욥

한국-호주 항공권 32만원, 정말?

호주, 뉴질랜드 왕복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프라하 : 호주로 갑니다 좋은 정보덕에요
이모리 : 엄청싸네요 ... 좋은정보감사해요
TV KOKO : 계속해서 좋은 영상, 좋은 정보 감사해요.
연서야 놀러가자! : 저가항공사가 생기면서 이렇게 되는건가요? 신기하네요
38선 : 영상잘보고갑니다
Sung Hee Kim : 와..알찬 정보 감사해요
계속 구독중인데 볼수록 더 좋은 정보얻어가요
이쁜 영상에 감동 많이 받구요
발리에서 독일 그다음은 호주, 뉴질랜드 가야겠어요 ㅋ

항공권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8가지 꿀팁❤️ + 이외 꿀팁까지 !(항공권 싸게구매)

여행을 좋아하신다면 나우쮸 유튜브 좋아요, 구독 눌러주세요 !!

+항공권 저렴하게 예약하는 8가지 방법+

항공권 예약할때 생각하는 정보들을 공유해보았습니다 :)
만들고나니, 8가지 꿀팁이네용!


1.항공권 특성에 따라 저렴 : 비수기, 평일(화,수,목)출발도착으로 하면 더 저렴 ! 편도항공권보다는 왕복항공권이 더저렴 !
늦은 밤 OR 새벽 출발 시간대 출발하는 비행편이 당연히 저렴합니다 ! (피곤하니깐용...)

2. 어떤방법으로가는지 : 직항,경유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직항은 시간을 벌고 경유는 가격이 좀더 저렴합니다 :)
스탑오버, 레이오버를 활용하셔서 한나라 더 여행하는 꿀팁 !!

3. 카드사를 활용하기! : 항공마일리지로 변환가능한 마일리지 카드를 사용하셔서 항공권살때 결제 가능하고, 신용카드마다 PP카드(라운지카드)를 1년 제공해주는 곳도 있으니, 알아보시고, 신용카드 하나정도 여행관련 카드로 만드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 저는 현대 M3카드를 이용하는데, 항공 마일리지로 변환이 가능하고, 항공권 예약시 할인도 받아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

4. 스카이스캐너 : 항공 일정이 저렴한 때를 보기 쉽게 찾으실수 있어요 ! 한눈에 볼수 있고, 여러 사이트에 떠있는 항공권을 이 어플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 제가 항공권 찾을때 제일 먼저 키는 어플 !

5.프리비아 : 현대카드 사용하시는분들은 프리비아에서 예약하시면 항공권이 최대 10%할인이 된다는점.(실적에따라)
다른 신용카드사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여행관련 탭을 확인하세요 ! 여행관련 혜택들이 있답니다 :)

6.LCC항공사 : 저가항공사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스카이스캐너, 프리비아 등 티켓사이트에 안뜨는 저가항공사만의 특가항공권을 봅니다 !
특가 항공권은 각 항공사 홈페이지에만 있더라구요 ㅠㅠ

7. 오픈마켓 여행사 : 여행관련 쿠폰이 많이 풀려있어요 ! 최대 5만원정도까지 쿠폰이 있으니 , 꼭 비교해보시고 예약하시길 !

8. 특가알림받기 : 플레이윙즈라는 어플을 받으셔서 항공권 특가 알림을 받아오세요 ! 요즘 이벤트를 많이해서 특가가 엄청떠요 !!!


이외의 꿀팁!
레이오버시, 항공사별로 무료 시티투어라던지, 다른 서비스도 있을수 있으니 항공사 홈페이지나, 네이버에 검색해보세요 !



막상 만들고나니, 더 생각나는 정보들이 많네요 !
다음에 더 좋은 주제로 들고올께요 !

앞으로도 여행관련 꿀팁은 계속 업로드 할텐, 궁금한점은 댓글로 달아주세요 ~~

-------------------------------------------------------------------

포켓와이파이 최저가로 예약하기 https://ap.wifidosirak.com/?blog-didi

블로그 http://blog.naver.com/didi_1

인스타 http://www.instagram.com/didiyam

페북 https://www.facebook.com/didiyamm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PJftiAaTHAcXm_0uwddmZw

#세계여행 #세계여행준비 #비행기표싸게사는법 #비행기표구매 #비행기표싸게 #항공권저렴하게구입하는법 #항공권 #항공권팁 #항공권예매#나우쮸
반하나 : 2020. 9.30-10.12 부산->LA, 밴쿠버->부산 항공권 예약하려고 알아보는데 저렴하게 예매하는 방법을 못찾겠어요 ㅠㅠ 혹시 팁좀 주실수 있나요?
헤이빗 : 우와 꿀팁 감사합니다 ㅎㅎ
구독합니당!!
hj : 편도가 뭐에요??
김대균 : 유럽여행가려하는데 여행일정에가까울수록 비행기값이 싸질수도있나요?
최애TV : 너무나 좋은 정보에 감탄합니다. 감사합니다^^
박재형 : 대한항공 미쳤네요ㅡㅡ; 스페인/독일(14/12시간 비행) 왕복을 중국항공사(베이징 경유)로 75/78만원에 다녀왔는데, 무슨 3시간 거리 몽골을 63만원이나 받나요...
최근에 아시아나 노선 뚫려서 그나마 조금 내렸지, 독점노선이라고 너무하네요.-_-=3

비싸도 무조건 국적기라고 이용하지 마시고, 외항사 많이 이용해야 경쟁 붙어 서비스는 좋아지고 가격 내려갑니다.
스카이스캐너 : 안녕하세요 나우쮸월드님!
저희를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여행에 대해 지식이 많으신 것 같아요!!
저도 모르는 꿀팁이 많아 시간이 순삭...ㅎ
이주원 : 10월 말경 프랑스로 가족여행 갈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은 여행 꿀팁 부탁드려용. 세미 패키지가 좋을지. 자유여행이 좋을지 ㅎ 엄마랑 같이 갑니다. (피곤을 잘느키는분)
Boom Kim : 나우쮸님 실제로 봤는데 실물이 훨씬 더 이쁘세요!!!! 영상 잘보고 있습니다!!!
Jungwoo Lee : 와---
알면 알수록 절약 할수 있는 꿀꿀꿀팁
감사합니다

... 

#호주항공권땡처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04건 5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isaf.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