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방루머2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초코쿠키 조회 16회 작성일 2020-09-24 07:27:56 댓글 0

본문

[컴팍시즌2] 욘이의 랑방향수 개봉기~ 랑방 루머2로즈와 모던프린세스

안녕하세요~
컴팍시즌2 욘이입니다
처음으로 영상을 찍어 올리게 되었습니다
핸드폰으로 찍어 화질도 오디오도 엉망이지만
너그럽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영상 내용은 랑방 향수 개봉기입니다.
본의아니게 지름신이 발동하여~
향수부자가 되었습니다.
근데 너무 예뻐서 영상으로 찍어 보았네요 ^^

랑방 향수
루머2로즈/모던프린세스/잔느/메리미/에끌라 드 아르페쥬

컴팍시즌2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SEASON2COMPARK
컴팍시즌2 블로그 : http://blog.naver.com/tetsound
남생이가누군데요 : 아르페쥬랑 향 좋아하는데 비교해서 어떤향이 더 취향일까요?
몽쿄 : 랑방 모던프린세스 용량 좀 알려주세용 ,,,,
김밍밍 : 랑방 루머2로즈 용량이 얼마인지 알려주세요ㅠㅠ
임시은 : 랑방향수어떻게까요?..
지선 : 모던프린세스 10대가 써도 괜찮을까요?
안졸리나졸리지 : 랑방향수 다 좋아하는데 모던프린세스 진짜 최애에요.랑방은 딱히 싫은향이 없었어요.뭔가 젊으신분들이 쓰기에는 딱인거같아요.
라레인_ : 에끌라 드 아르페쥬 어떻게 여나요오..ㅠㅠㅠㅠ(아무나 아시는 분은 댓으로 알려주세요 급해요오ㅠㅠㅠㅠㅠ)
바나나똘끼 : 이제막 20살인데요 여름까지 쓰기에 잔느,모던프린센스,로머2로즈중에서 추천해주세요~!!
그리구 계절별로 추천해주실수있으면 해주세요!
ᆞ지선 : 메리미 좋나요? 부담가거나 너무 인위적인 향이 아니였으면 하는데..
박은진 : 저는 랑방 메리미만 지금까지 6병 째 쓰고있는데 뿌리고나서 계속 킁킁거려요 잔느도 새로 사게되면 2병 째인데 좋더라구요

학생부터 20대 초반 향수추천, 실패한 향수까지 또르르.. (랑방,저스틴비버,지미추)

안녕하세요 효정 입니다.
다들 저는 영상이나 사진이 너무 이상하게 나온다고 해요ㅠㅠ
그래서 걱정도 많았지만 이렇게 첫영상을 무사히 찍어보았어요!
앞으로 더더 노력해서 좋은 영상들 많이 가져올게요. 뿅

효정 블로그 http://snh5618.blog.me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j141208
su su : 이 영상 왜이렇게 중독성 있지....ㅋㅋㅋ ㅠㅠ계속 생각날 때마다 들어와서 보게 돼요 ㅠㅠ
아리 S : 이여상 보고 사서 더키 지금까지 쓰고 있는데 지금은 나이가 있어서 가끔쓰는데 옷에 뿌리면 힐링되는 달콤함이에요~
향덕이라 리치향수도 쓸데없이 많은데
다시 예전에 썼던 향으로 다시 돌아오네요~
더키는 굉장히 젊고 사랑스럽고 남이 맡아도 기분좋은 향이에요~
지금은 우디향을 좋하해서 가끔 쓰지만
맡으면 참 사랑스러운 느낌입니다
강혜인 : 언니 말 믿구 바로 샀어요 향 너무 좋네요 ㅠㅠ 추천해주셔서 감사해요
민경 : 지미추 오드뚜왈렛은 너무 독하나요??
정재훈 : 저스틴비버 향수 혹시 남자도 어울릴까요??
유포링 : 저스틴비버향이 어떤 향이예여??
은서 : 저스틴 비버 향수 10대가 써도 괜찮고 무난 할까요...???❤️
Lina Lee : 지미추랑 랑방루머로즈 내최애인데 저랑 스타일이 비슷한가봐요
시현 : 저두 이영상 보고 향도 안맡아봤는데 더키 제품 구매했어요 기대가 되는군용 ♥︎
Stephan Kohenberg : 저도 로즈 좋아하는데 불가리 로즈 써요 포근한 장미향이 나요

도아가 추천하는 은은하고 달달한 여자향수 Top5

- 도아TV -
* youtube : http://www.youtube.com/c/도아IyI9095
* afreecaTV : http://www.afreeca.com/lyl9095
* http://general-cotton.com/ "제너럴코튼" 커플티
* Facebook : "이예린" 검색
상또이 : 님들 버버리 허 블러썸 진짜 완전 뒤집어지게 냄새 좋으니까 진짜 뿌리고다니세요 남자들이 다 번호 딴다 나 진짜 못생겼는데 이거 뿌리고 가면맨날 오늘따라 왜이렇게 이쁘냐 소리들음
소은 : 0:17 0:17 바이레도 블랑쉬 오드퍼퓸
이예림 : 언니 블랑쉬 쳐보다가 우연히 영상봤는데 너무 예쁘다 진짜 너무 예뻐요 사랑해요 구독 꾹꾹 누르고가요
이다연 : 저 10대인데요ㅠㅠ 제가 향수를 너무 좋아해서 이번엔 블랑쉬 구입해볼까 생각중인데요 브랜드 매장이 너무 멀고 주변에도 없어서 시향을 못해봤어요 블랑쉬가 호블호가 갈리나요? 정확히 막 베이비로션냄새랑 비슷한가요 아님 많이 다른가요?ㅠㅠ
김정수 : 저는흙수저라~.~ 비싸서살엄두도못내겠어요
맨처음향수 돈이아깝지않는 그런향인가요
euncae song : 블랑쉬 어디서 팔아요?
rg620qm : 남자분들 가까이 있을때 은은한 향수 뭐 그런거 좋아하지.. 저 ~ 멀리서 나 향수 뿌렸어요 ~ 하고 동내 방내 알리는 향수는 진자 싫어 합니다. 여자분들 적당히 좀 뿌리세요.. 골치 아파요.. 진짜 향수 냄새 너무 심하면 많이 뿌리면 쪽팔리고 모질라 보입니다.
문어나라오징어공주 : 꿀냄새라길래 벌이좋아할냄새라할줄알앗는데 곤충 무엇ㅋㅋㅋㅅㅋㅋㅋㅋㅋㅋㄱㅋㅅㅋㅅㅋㅋㅋ 순간 피식했네
자두자두 : ㅋㅋㅋㅋㅋㅋ벌이 꼬여야할고같은
ㅋㅋㅋㅋㅋㅋ 언니 애정템들 자주 소개시켜쥬세요 넘나 꿀잼
또또또 : 언니가 좋다해서 방금 바로 결제했어요

... 

#랑방루머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01건 2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isaf.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