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수술 붓기5일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동이 조회 87회 작성일 2020-10-20 11:27:53 댓글 0

본문

코성형 후 3,4,5일차 얼굴이 궁금해?? 다 드루와!!!

여러분 안녕하세요~~제이진입니다!!
오늘은 수술한지 3,4,5일이 되었을 때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시지 않나요???ㅎㅎ
저번 영상에서는 다루지 못한 턱끝필러에 관한 이야기와 성형 전 저의 모습을 지금의 모습과 비교하는 내용까지 담아봤어요!!
코수술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이 포함되어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제이진하세요 여려분♥♥♥♥♥




* 4분 40초쯤에 오타 있어요ㅠㅠ죄송해유..


* 마지막에 노래하는 영상두 나와여..ㅎㅎ끝까지 봐주세오♥

* 브금
Luvly - Joakim Karud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joakimkarud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992B2F2CW

Sunny - Ikson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ikson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992B2F2CW


Keep On Going - Joakim Karud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joakimkarud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992B2F1LV
이사랑 : 눈몰렸던건 붓기빠지면서 다시 돌아오셨나요~~?
Cherish : 연고는 처방받으신거에용??
장동일 : 3일차붓기랑 6일차붓기랑 좀 많이 다른가요?
김은서 : 저도 3일전에 했는데 혹시 눈이 몰려서 미간이 좁아지는건 아니겠죠ㅠㅠ 부어서 그런지 그래보이는건지 불안해서용ㅠㅠ
사장님 : 코 끝 콧대 다 자가 연골로 했나요?!
이민정 : 노래부르면 코에 힘들어가지않나요!!????
고앵 : 실밥 푸시고 약 바르신건가요?
조현빈 : 응원합네당
최명철 : 영상 너무 잘 보고 있습니당ㅎㅎ
이 연 : 옹.. 회복하면 노래영상올려주세용 ㅠ 목소리 짱 조아요

코 성형 5일 차! 부목 테이프 제거 #코수술#코성형#매부리코성형#코수술브이로고#코성형브이로그#매부리코성형브이로그#비중격만곡증#비염

오늘 부목과 테이프 제거 했지만 ... 띠롱...저는 쫙 이뻐 지려면 한 달 걸릴 것 같아요ㅜㅡㅜ인스타☞_s1025
선이브이로그 : 선이브이로그♥
인스타☞ _s1025
이유정 : 병원정보 공유해주실수 잇나여?!
이섭섭 : 저도 악건성에 오늘 코수술1일찬데 제품 뭐뭐 바르세용??ㅜㅜㅜ피부가 너무 좋아보여요
지지 : 저도 다음주에 코수술 하러가는데 너무 떨려요 .... 잠도못자고 코수술 브이로그 ,코수술 후기, 원장님의 말씀 등등 어플같은거 많이 찾아보고있는데 불안한마음이 너무커요 ㅠㅠ 언니 브이로그 보니까 마음이 한시 놓이는것같기도하고.. 저도 코수술하면 후기냄길게여 ㅠ
소리 : 자기관리 대박이에요.. 저는 귀찮아서 2개발라도 기진맥진ㅋㅋㅋㅋ
재석은다희꺼 : 아우 전 절대로 수술 그런거 안할래요 무서워서 하겠나,,, 어우 언니는 안아파 하는데 내가 고통스러워요 끄으...
승지 : ㅋㅋㅋㅋㅋ아바타ㅋㅋ 공룡 갸웃기네요 저도코수술 4일차 오늘 코에 솜빼러가는대 행복
김세희 : 연고는 어떤거 바르셨나요??
박성훈 : 저는 3일만안씻어도 얼굴 개기름 피지범벅이여서 성형하기두렵네요 좀만안씻어도 엄청간지럽던데
숮우 : 피부 엄청 좋으세요....저도 악건성이라 코근처가 다 찢어져요 어떤 제품쓰셨는지 모두 알려주실수있을까요? ㅠㅠㅠ닥터자르트 등등 써보고했는데 정착템을 아직도 못만났어요...

[vlog] 결심끝..! 코수술 한달차 리얼후기✨ 붓기 과정이 끝난 후 현재나의 모습,,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침입니다 :)
다름이 아니라 지난번 제 메이크업영상에서도 많이 물어보셨다싶이!
몇년간 고민 끝에 제가 코수술을 결심했고,
그렇게 미뤄왔던 코 수술을 드디어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붓기가 정말 많이 빠진 상태이고! 정말 오랜시간 고민해왔던
수술이기때문에 한 후에도 너무나도 만족감을 느끼고 있는 상태입니다ㅠ_ㅠ..
사실 여러분들이 보시기엔 조금 어색하실수는 있으실거에요,
그래도 제영상을 믿고 봐주시는 여러분들께는 제 사소한 변화과정까지도..
공개하는게 좋을것같다 라고 생각을했고 또한 작은 변화가 아니기때문에
함께 공유하는게 맞다고 생각이들어 이렇게 짧게나마 제 코수술 당일부터 현제 한달차까지의 영상을 찍어보았습니다:)...

그럼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며, 앞으로는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을 찾아 뵙겠습니다.
오늘도 그럼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_yeon.ss/
메일: playtown808@gmail.com




* 렌즈정보
-오렌즈 : 스페니쉬 서클브라운
김새침 Sae_Chim : 여러분! 우선 제 코 수술 영상에 소중한 관심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공통 댓글이 있어 이렇게 고정댓글로 남겨볼까 합니다:)
병원 정보 같은 경우 정말 많은 분들이 여쭤보셔서 말씀드립니다!
맘같아선..편하게 보실수 있게 이곳에 남기고 싶지만..

ㅠㅠ그럴 수 없어서 댓글을 확인해주시고 조금은 번거로우실 수 있어도 인스타DM 부탁드릴게요ㅠ.ㅠ

이메일을 남겨주신 분들도 엄청 많았는데,,
제가 혹시나 바로바로 확인을 못해서 답변을 못 드릴 수도 있어서 그런답니댜..ㅠ_ㅠ..
이점 꼭 좀 양해 부탁드릴게요 ♡

※ 아! 그리고 코가 짝짝이라는 말씀도 하셨는데,, 수술로 인한 짝짝이는 아니구요!ㅠㅠ
그부분에 대해서는 제가 곧 코 수술 Q&A 영상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그럼 여러분 다음 코수술 Q&A도 꼬옥 시청해 주세요! ( 궁금하셨던점 속시원히 말씀드릴게요:) !

그럼 여러분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오늘 하루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그럼 앞으로 더 좋은모습으로
더 좋은 영상에서 만나요 여러분,
김현주 : 진짜예뻐요! 너무잘하시듯
병원정보알고싶어요✋
코 모양과 연골인지 등자세한사항두여
khjidy@naver.com 인스타아뒤는어케되세영? 팔로우하케영
울율 : 콧구멍이 짝짝이같음
이쁜이 : 참 rhdwndwn네이버에요메일이요.ㅡ 여기루 보내주세요~ 바로밑 댓글입니다~ 저요~~
이쁜이 : 어디서 코몇미리랑?자세히뭐뭐한거에요?연골?? 코랑인중은뭐뭐한거죠?
The best Emotion : 써클랜즈 끼고시집가면
하루하루 눈뜨자마자 고생길..
김샤넬 : 병원정보주세요
minju992@nate.com
해피클로버 : 입술색 넘 이뻐요 ~~~ 립정보 알려줘요 ㅠㅠ
ᆞ원조고추장 : 수술전은 애기애기한 인상이라면
후는 성숙미가 물씬 이네요~^^
이경숙 : 병원어딘지알려주세요

... 

#코수술 붓기5일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56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isaf.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