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카드고객센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다혜 조회 0회 작성일 2020-08-01 19:56:00 댓글 0

본문

콜센터 상담원의 기막힌 현실을 알려드립니다 1부

01:28 콜센터 부서별 업무의 난이도
01:59 돈은 어디가 제일 많이줘요?
02:07 교육은 얼마나 받아요? 교육비는 나오나요?
02:20 교육만 받고 그만둬도 돈이 나와요?
02:36 교육만 받고 그만두는 사람들도 많나요?
02:52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03:17 실적이 없으면 어떻게돼요?
03:36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의 급여차이
04:21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근무환경차이
05:00 “콜을 녹음해서 듣고 평가를 해요”
05:24 “공감표현을 해줘야 돼요”
05:45 전화를 걸면 고객정보가 어디까지가 떠요?
06:23 하루에 얼마나 전화를 해요?
06:57 전화를 많이 할수록 돈을 많이받나요?
07:04 콜센터상담원의 꼼수
07:30 “화장실을 하루 두 번갈 수 있어요”
08:11 “센터장이 매니저를 때리는 걸 봤어요”
08:40 “콜 땡기라고 엄청 소리를 질러요”
09:25 어떤 성과를 내야되는거에요? (완결률)
09:51 “1분30초 이상 전화를 하면 불이익을 받아요”
10:41 대출한번 가입시키면 얼마받아요?

인터뷰이 개인의 의견일 뿐 전체를 대변하진 않습니다.
직업의 모든 것은 있는 그대로의 현실을 전합니다.
선생님이 악플을 달면 제가 현실을 전하기 힘들어집니다.
건전한 댓글문화 우리 함께 만들어요.
직업의모든것 : 01:28 콜센터 부서별 업무의 난이도
01:59 돈은 어디가 제일 많이줘요?
02:07 교육은 얼마나 받아요? 교육비는 나오나요?
02:20 교육만 받고 그만둬도 돈이 나와요?
02:36 교육만 받고 그만두는 사람들도 많나요?
02:52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03:17 실적이 없으면 어떻게돼요?
03:36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의 급여차이
04:21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근무환경차이
05:00 “콜을 녹음해서 듣고 평가를 해요”
05:24 “공감표현을 해줘야 돼요”
05:45 전화를 걸면 고객정보가 어디까지가 떠요?
06:23 하루에 얼마나 전화를 해요?
06:57 전화를 많이 할수록 돈을 많이받나요?
07:04 콜센터상담원의 꼼수
07:30 “화장실을 하루 두 번갈 수 있어요”
08:11 “센터장이 매니저를 때리는 걸 봤어요”
08:40 “콜 땡기라고 엄청 소리를 질러요”
09:25 어떤 성과를 내야되는거에요? (완결률)
09:51 “1분30초 이상 전화를 하면 불이익을 받아요”
10:41 대출한번 가입시키면 얼마받아요?

인터뷰이 개인의 의견일 뿐 전체를 대변하진 않습니다.
직업의 모든 것은 있는 그대로의 현실을 전합니다.
선생님이 악플을 달면 제가 현실을 전하기 힘들어집니다.
건전한 댓글문화 우리 함께 만들어요.
김대바기 : 가장 중요한 팩트는 저 모든건 고객사인 해당업체 본사가 콜센터 업체를 저만큼 쪼는거임
본사가 업체를 쪼고 업체는 관리자, 관리자는 상담원을 쪼는거임
콜센터에서 오래일하면 정신병걸려 나가거나 성격이 파탄나고 관리자가 되거나
임수현 : Qa는 콜사람
초이 : 콜센터 진짜 해본 사람만 할 수 있어여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콜센터 업무 계속하면 이쪽으로만 계속 가게되고 경력 쌓여도 힘든 사람은 계속 힘드니 왠만하면 이쪽 길로 사회생활 시작하지 마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극 : 나도 예전에 일할때 팀장님 발로차는거 봄. 일부러 상담사들 보도록 쇼 하는거임.
신이빚은몸 : 목소리가 예쁘십니다
송민혁 : 쇼핑몰 콜센터 해봤는데 진짜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너무 많아요 ㅠㅠ 업체 잠수타고 연락 안 되면 양해 구하고 문제가 지연되니 화가 나서 재인입 되는경우도 많고요 ㅠㅠ
· · : 한개 더 생겼어요 스크립트에 글자 한글라도 똑같이 말안하면 성과급을 깍아요 AI를 만들려고 하죠
꽃보다북이 : 생산직도 잔업에대한스트레스때문에힘들었지만... 콜센터도생산직 못지않게,콜수, 물량을정해진량만큼 체워야한다는 압박감과 함께 이거빨리해라,저거해라 등등 정신적스트레스가심해서 어쩔때는 콜센터를 입사지원해볼까.생각하는것도많은고민이되더라고요..상담사님들볼때면 각종 민원처리하시느라 힘드실텐데,민원보다 따뜻한말한마디가힘이되고보람이되는거같아요 힘내시고 좋은하루되세요
japen : 이런 슈바

[SONA] 눈물의 고객센터 1일 인턴 체험 썰… ⟪인턴 이해솔⟫ EP. 3 CS 고객지원팀

#소녀나라 #고객센터 #CS
본격 멘탈 탈탈 털리는 고객센터 인턴 썰
전화만 받는 줄 알았더니 이렇게 일이 많다고요?

마지막 포토편 COMING SOON‼️



-



영상과 관계 없는 댓글은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facebook 소녀나라
instagram @sonyunara @sonyunara.daily
tiktok @sonyunara

https://m.sonyunara.com/
sappa Geum : 저거는 ㄹㅇ 귀여운수준인데
장키란 : 마지막힘든얘기할때 다른분들키보드소리 장난아님ㅋ겁나빠른소리..막날아다니네ㅋ
초이 : 상담원이 안된다는거는 상담원이 혼자 판단해서 안된다고 하는 게 아니고 회사 규정입니다 제발 상담원보다 더 아는 척좀 하지마세요 진짜 잣같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achel Lim : 저정도는 진상이 아닙니다..
고객센터 상담사가 세상 만만하게
생각하는 사람 많아요..
스트레스푸는 사람도 많고ㅠ
채갱돌 : 쿠팡이 빠르면 쿠팡에서 시켜라 제발 왜 엄한곳에 전화해서 쿠빵 얘기해!!!!!!!!!!!! 아오 저답답한 진상고객 진짜 아니 빠른곳에서 시켜라고!!!!! 왜저러구살아 존라 급하면 밖에나가서 옷사입어!!!!!!!!!!
이Jodan : 저런 진상년들 까보면 현실처참
워마드.메갈질이나 하는 쓰레기들임
세상에서 못받는 대접 저렇게 푸는거지
White Allen : 진짜 우리나라 사람들 좀 착각하지말아야하는게 고객센터 상담원들이 실제 해당 회사 소속 직원들도 아님 어디까지나 상담원들도 파견직이라 중간에서 지극히 회사 시스템내 서비스적인것만 안내해야하는게 맞는거임 근데 우리나라의 그지근성과 꼰대 갑질들 때메 그 이상을 바라는 인간들이 너무 많음 지금 녹취록에서 지할말만 하는 인간들 잇잖음 걍 떼쓰면 들어주니깐 일부러 저리 지랄발광을 하며 발악하는거임 어차피 지얼굴 못보니깐 지꺼만 챙기면 되겟다 이거인거지 못배운티가 너무남 요즘 뭐만하면 패드립은 치지말자 이러는데 난 솔직히 저런 인간들의 부모도 똑같단 생각밖에 안들음 부모한테 보고배운게 저딴것밖에 없으니깐 저리 몰상식하게 굴지
강지 집사 : 젊어 보이는데 진상중에서도 상진상이네...진짜 급하면 미리 준비하지 덜떨어진 인간때문에 진심 개짜증나네...저런 또라이들은 그냥 주문 안 받는게 도와주는 거임...어디서 억지부린다고 배송해주냐??? 미친X이네
최예진 : 이건진짜 양반이다 ㅋㅋㅋㅋ
Xn wemade : 상담원의 인권이 보호 받지 못하는 이유는 회사가 상담원을 사람으로 대하지 않기 때문이다.

돈의노예는 오늘도 출근을 합니다/고객센터근무브이로그/콜센터/블루라이트차단안경/콜센터브이로그

#고객센터#고객센터상담원#콜센터#브이로그#고객센터브이로그

안녕하세요 오늘도 제 영상을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직장인 여러분 우리 모두 힘냅시다!
근무시간이 오전 시간대로 변경돼서 요새 정말 죽을맛 입니다.
12월을 어떻게 버티나 했는데 벌써 2020년 1월이네요...
영상은 크리스마스전에 찍었는데...ㅋㅋㅋ
이제서야 올리네요
1월달도 오전 시간대여서 또 죽게 생겼습니다





Music
Wave by joakim karud http://soundclud.com/joakimkarud
토마토방울 :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취준생인데 가끔 콜센터업무인데 3,4시에 퇴근하는 곳이있길래 그거하면서 오후에 공부하려구하거든요... K카드사인데

진짜로 3.4시에 마치는건지... 궁금하도라구요 다른 콜센터는 대부분 6시에 마치니까요
콜센터 일단 지원은해둿는데 붙어도 걱정이되긴하네요ㅜㅜ 잘할수있을지..
업무강도가 회사마다 다 다를까요???
EunHye Kim : 안녕하세요. 방송 섭외 관련으로 드릴 말씀이 있어서 댓글을 남깁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적으로 말씀드리고 싶은데 가능하시다면 eunhyekim518@gmail.com으로 답장 부탁드립니다!
찌니 : 콜센터 상담원 브이로그 너무 좋아요~ 4일에 콜센터 면접보러 가는데 합격할 수 있을까 합격한다면 일은 잘할 수 있을까 걱정이 많네요
goeun ji : 혹시 유베*스 이신가요~??
소구치 : 보통 고객센터 일하시는분들은 복장이 캐쥬얼로 입어도돼나요..? 처음이라 ㅠㅠ
구피슈슈 : 힘내세용! 저두 콜 8시에 면접이라서 떨리네용
TV종 : 너무이쁘시다아 모델같으시다
Crazy Good : 공부하며 돈 벌려고 집 근처 인바운드 상담원을 고민하다 들어왔습니다. 상담원하며 퇴근후 공부하기 가능할까용ㅎ 영상 잘 봤습니다~
로즈트랑 : 전 현대홈쇼핑 고객센터에서 2년 근무하고 요번에 퇴사하구 사업준비중이에용~항상 화이팅입니다
퐁퐁이 : 콜센터 하면서 스트레스는 안받으세요? ㅜㅜ 편의점 알바랑 콜센터인바운드중에 고민하는데 어디가 더 나을까요..?

... 

#기업카드고객센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isaf.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