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기념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나비 조회 53회 작성일 2020-08-10 07:25:19 댓글 0

본문

(ENG) 눈물 콧물 흘린 6주년 기념일 [소근커플 S.K.Couple]

10월 2일 소근 탄신일(?)을 맞았어요!
벌써 6년이나 흘렀네요!
#소근커플 #기념일 #6주년

좋아요 / 구독버튼 꾸우욱 눌러주세요

❤️소근커플 채널 구독하기 S.K.Couple❤️
[소근커플 데이트! 매주 일요일 업로드! 구독하고 알림받아보세요!]
https://www.youtube.com/c/SKCouple

이소영 So Young's
instagram pianolsy

김근명 Keun Myung's
instagram guikkm

❤️소근커플 S.K.Couple's Instagram sokuencouple
아코야 : 오늘같이 설명할 수 없이 슬픈 날에 봐야 할 영상인것 같아요 알고리즘에게 고맙네효
개토끼 : 8년째 첫사랑이랑 연애중인데.. 참 공감이 많이 가네요.
a jane : 너무 잘어울리는 커플이에여ㅠㅠ♡
김범준 : 프로포즈 영상 보고 눈물나서.. 갑자기 이게 생각나서 찾아왔습니다..ㅠㅠ
ᄆᄂ : 7:17 먼데 나 머리 흔들고 있냐 ヲ ヲ
돌돌 : 처음에 시작하는 브금음원 알수있을까여 ㅜㅜ
sori : 결혼 축하드려요 ㅎㅎ
녠쵸. : 2020년..!
다리짧은애 : 7:28초부터 미친 소근커플
꼬꼬마의일상 : 내 최애 영상이지 ㅜ

데이트 브이로그1/ 100일 기념일 이벤트/186 164커플(Feat:사랑꾼 남자친구)/ 빈티지 케이크 만들기/코엑스쇼핑,자라, 자주,이벤트소품, 다이어트,샐러드, 비빔면,스테이크

착장정보
가디건 원피스-쓰리타임즈
체크 블래이저-LOFI '3버튼 오버핏 체크 블래이저'
잠옷-자주
안녕하세요 이번 영상은 남자친구와 함께합니다. 100일을 기념하여 집에서 케이크도 만들고 이벤트도 준비해 봤어요! 재미있게 시청해주세요~

INSTAGRAM: @nannah.k
@hongssg.c
みみ : 남자친구분 샐러드 먹을때 먹어도 돼지?라고 물어보는 게 좋당
우슬기 : 영상 지금 봤는데 빕쓰 와버렸쓰 ~ 너무귀엽당 ㅠㅠ
mini__ : 빈티지 케이크 검색하다 여기까지 왔어요,,, 처음보게 된 채널인데 넘 재밌네요 희희흐히헿
Nanjhel Ramirez : Why son tan lindos, 0% tóxico, una relación tranquila y muy linda. Que envidia
우오아 : 금손이다 이분 ㅠㅠㅠ 서로 찐사랑인게 느껴져 빕스는 어디점인가요?!
Dinda Syafidah : ur bf is so cute omg
arias : Hi I love to see your videos! I think I’m the only English comment here but I want to say you’re very pretty and I like seeing you smile it brightens up my day !
박은혜 : 영상 퀄리티에 놀라고 한나님 얼굴에 반하고
한나님 남친의 목소리에 심쿵하고 ㅠㅠ ❤
이커플 오래가길 바랄께요 ❤
영상 잘봤습니다 :)
꽃별 : 사귄디 몇일부터 동거하신거예요?
양철웅 : 보기만해도 기분이좋아지는영상이다!!

[꼬마커플] 10대 마지막 기념일 '900일'에 여자친구에게 택배 선물하고 반응보기ㅣ필름카메라 추천 인스픽sㅣ32번째 Date❤

안녕하세요! 꼬마커플 입니다!!

승수가 예영이에게 준 카메라 정보) "즉석카메라 인스픽s"

12월에 인스픽s 한정 가격 인하이벤트를 한다고합니다!
-- https://smartstore.naver.com/rastellamall/category/f8af660183b847e7b005b3cc777bc2c5?cp=1

곧 저희는 스무살이 된답니다..ㅎㅎ 믿기지 않아요!
900일이 저희의 10대 마지막 기념일이라니 아쉽고 놀랍고 그래요!
900일 선물로 승수에게 귀여운? 선물을 받아서 기분이 좋아요! 연말 때 승수의 선물로 추억 간직하려고 합니다!
혹시나 연말 선물을 생각 중이시라면 저희 영상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선물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10길 5-6
이메일 문의: kidcouple13@gmail.com

[‍♀️꼬마커플 페이스북‍♂️]
https://m.facebook.com/YeyoungSeungsu/

[‍♀️꼬마커플 인스타그램‍♂️]
=kidcouple
https://www.instagram.com/kidcouple/?hl=ko
[‍♀️예영이 페북이름]
=김예영
https://www.facebook.com/kimyeyounge
[‍♀️예영이 인스타]
=youngegondue
https://www.instagram.com/youngegondue/?hl=ko
[‍♂️승수 페북이름]
=전승수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8405047615
[‍♂️승수 인스타]
=seungsu.prince
https://www.instagram.com/seungsu.prince/?hl=ko
신예은 : 꼬마커플님... 저 여기 어딘지 알아요ㅠㅠ 목요일에 가는데 ㅠㅠㅠ 꼭 만나고 싶어요❤️ 진짜 나중에 만나면 꼭 사진 찍어달아고 할게요 ㅠㅠㅠ사랑해요 ㅠㅠ
씨앙이 : 900일 너무너무 축하드려용ㅎㅎ
이영상도 너무너무 잘봣습니당~^^
아롱 : 우아아..ㅠ 900일 축하드려요오!.. 승수오빠랑 예영이언니 영상을 본지 1년 반?.. 정도 다 되어가는데ㅠㅠ 너무 달달하고 좋아여! 저는 크리스마스 다다음날이 1000일인데 언니오빠들처럼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싶네욥! 진쨔 900일 축하드리구, 앞으로도 영상 재밌게보겠숨니당,, 오늘 처음으로 댓글 달아봤는데 읽으실진 모르겠지만 ////.. 앞으로의 영상 기대할게요 축하드려요!!
겨울log : 너무 귀여워요!!
Joel Garza : WOW qué genial! Me encantó
니고 : 오래가용
DeadShot :
쨍하 : 승수 오빤 진짜 로맨틱 하신거 같아요ㅠ❣ 제가 대신 설레게 되네요ㅜㅜ♥ 승수 오빠,예영 언니 900일 축하드리고,1000일 때도 달달한 모습 기대할게요❤
BOBIN보빈 : 진짜 진짜 연애세포가 일어나는 영상...
더러운참치 : 둘이 넘 잘어울려용ㅠㅠㅠ 900일 축하드리구 이쁜연애 하게용ㅎㅎㅎ

... 

#커플기념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47건 5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isaf.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