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관절강화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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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서울그룹 조회 19회 작성일 2020-09-17 19:23:51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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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관절 강화 운동 | 물리치료사 PT 재석

안녕하세요 물리치료사 PT재석입니다.
허리운동과 무릎운동을 하기 전 고관절, 골반, 엉덩이 근육을 운동함으로써 통증없이 편하게 할 수 있게 해주는 맨손, 매트 준비운동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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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치료사.PT재석 : 좋아요, 구독은 영상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ㅎㅎ
(영상을 혼자 찍고 편집하느라 퀄리티가 조금 떨어집니다 ㅠㅠ)
궁금한점은 댓글로 문의주세요 ^^
하연희 : 잘보고 있는데요 글씨 좀 지워주시든지 아님 왼쪽이나 오른쪽 상단에 해주시면 안되나요? 동작을 보는데 어수선해요
윤세환 : 선생님 만난것이 큰복 입니다. ㅎㅎ
많은 도움 되요. 찐 감사 합니다
ᄌᄋᄌᄋ : 고관절 와순 파열됐다가 나았는데 그래도 가끔씩은 좀 아프더라고요 약해져서인지.. 첨엔 엉덩이가 아픈 건 줄 알았는데 가끔 골반 옆 부분이랑 앞부분이 아픈데 도움되는 운동은 없을까용?ㅠㅠㅠㅠ 운동하는 사람이라서 고민이 너무 많아요...ㅜㅜ 나을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ㅠㅠ 이미 한달 동안 체외 충격파 받으면서 충분히 쉬긴 했는데..
준이32 : 근데 이게 허리디스크인지 경직 때문인지 모르겠는데 다리를 굽힐때 허벅지 부분이 저릴때 이 스트레칭 해주면 좋은가요?
기분꽃같네 : 고관절 한쪽만 인공 치환술 받았는데 이운동 해도 괜찮을까요??
ミヤK : 저 무릎하늘 올리기 하고 살이 2kg나 줄었어요 올라가는 범위도 늘었고요 대신에 네발스트레칭하면 그날밤 종아리 경직으로 놀라서 깨요 그래서 종아리 경직 풀기 영상으로 하는데 허벅지뒷쪽 스트레칭좀 알려주세요 여기는 일본이라 병명이 안나왔어요 양반다리는 한국인들이 많이해서 걍 맛사지랑 림파만 풀어줘서
ミヤK : 통증은 약정도로 줄어들었는데 살이2kg줄었어요 무릎하늘 올리기는 범위도 많이 늘었고요 그 대신 네발 스트레칭 하면 종아리 경직으로 자다가 다른 동영상으로 종아리 풀고 있어요 허벅지 뒷쪽 줄어둔 슽트레칭좀 알려주세요
꽃사랑길 : 스쿼터 비슷한운동 무릎아파서 못했는데 좋은방법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ミヤK : 이거 엄청 힘들어요 고관절 틀어진거는 무릎안에 티슈로 잡았는데 여전히 고관절 통증 심해서 걷기 힘들어요 스트레칭 2주나 했는데

고관절 스트레칭 강화운동으로 고관절 통증 Down!

고관절 스트레칭 강화운동으로 고관절 통증 줄이는 방법! 고관절 운동법 영상을 참고하세요 :)

관절을 살리는 병원, 가자연세병원
http://goyshospital.com/
진료 문의 ☎02-304-5660
까쌔미 :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김붕순 : 좋아요 하니 골반시원하네요 계속해야겠네요
꽁룡둘리 : 무릎이 안 좋거나 유연성이 안좋은 사람은 어떻하나요?

고관절 건강에 좋은 운동법

서울나우병원에서 제작한
고관절 건강에 좋은 운동법 영상입니다!

고관절 스트레칭, 강화운동이 필요하시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
심신평온 : 잠깐 따라하는것만으로도 시원해요
김공룡 : 정말 시원하네요 저장하고 꾸준히 할게요 감사합니다
June Won : 유용한 영상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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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관절강화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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