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방문연수전문학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슛돌이 조회 14회 작성일 2020-09-17 23:23:18 댓글 0

본문

[초보운전탈출] ♥ 운전연수 어디서 배우셨어요? 전문학원은 영~~~

장농면허인데 이제 운전을 배워서 운전을 잘 하고싶은데 어디서 배워야 잘 배웠다고 말할수있을까요?

구독해 주세요
https://bit.ly/2zsMoFf

♥ 미남쌤 후원하기 ♥
미남의운전교실 유튜브채널은 여러분의 작은 후원으로
운영되어집니다.

후원페이지
https://fanding.kr/user/mdc119

주차해드림 신청메일주소
poko119@naver.com

미남의운전교실 공식팬카페
https://cafe.naver.com/minamdrivingschool


[실시간 라이브 방송안내]
매주 수요일 저녁 10:00 방송합니다
라이브고고씽은 랜덤으로 방송합니다
구독하고 알람설정 해놓으시면 바로 알람 뜰거예요.

[미남의운전교실 실내운전연습장]
운전이 두려운 분은 언제든 찾아주세요
안전하고 편안한 교육이 되어드릴겁니다
운전면허취득, 운전연수 모두 가능합니다

교육상담문의 : 02-2672-0501


#미남의운전교실
#초보운전
#주차잘하는법
#당산실내운전연습실
#후진주차
#평행주차
#전진주차
장수진 : 역시 ㅎㅎ..감사합니당
rosie park : 선생님 저 유튜브시청과,공터에서 아빠차로 짧게주행,주차 등등 배우고 공단에서 기능까지 합격한 상태인데요 . 부모님이 면허 따기전까지는 연습면허고 뭐고 위험해서 도로주행연습 못 시켜준다 하셔서.. ㅠㅜㅠ 코스만 외우고 도로주행 시험 봤다가 핸들불안하다고.... 중간에 세우래서 떨어졌습니다.ㅜ 도로에서 60키로 타보니까 생각보다 무섭진 않았는데 그냥 도로주헹은 학원등록할까 생각중인데 공단 도로주행 몇번만 더 해볼까요 아니면 학원갈까요..? ㅠㅜㅜ
쩡와이프 : 저도. 미남님꺼보구. 면허땀요 ㅋㅋ 눈으로보고 감익히니 좀더 수월했답니당
expert1pro jo : 방문연수가 불법이었군요 ㅡㅡ
냥공주 : 시골이라...운전 알랴줄 사람이 없어요..학원가는수밖에..ㅜㅜ
김영선 : 저도 학원에 전화해서 연수른 10년전 한번 최근에 한번을 했는데 그래도 가격도 비싸고 그냥 시간 때우는 분도 만나 시간 낭비 이틀을 했어요.남편은 하지마라하고 26년장농면허 지금 일주일 운전ᆢ 주차하다 주차된 차를 글었네요.박세게 학원에서는 잘 안가르쳐줘요.더 끈어서 배우라 하고요.
이은경 : 미남님 부산은안오십니까ㅜㅜㅜㅜ
강희주 : 저두 시작도전에 소리를 버럭질러서 시작하자마자 그냥들어왔었어요ㅜ 더해봤자 좋을게없을것같아서요
남자박명완 : 난 부모님 특히 어머니 연수 해 드림 아주 친절하게 해 드릴건데 전 전문학원 에서 취득햇습니다 2005년 면허 입니다 역시 강사님 들은 잘생긴 것 같아 미남샘 도 그렇고요 대전에서 취득한 학원 도 그렇고욥
YJ C : 1. 연수니 학원이니 절대 하지말고, 일단 무작정 중고차를 사든 해라, 차를 사는게 중요
2. 절대로 시내로 끌고 나오지 말고, 아파트 집 주차장에 짱박아 놓는다, 케이카는 집까지 차 배송해줌
3. 조향장치 켜보기도 하고, 주차 라인에서 살짝살짝 주차연습, 핸들 몇바퀴에 바퀴 틀어지는 위치 익히고..
4. 한달 정도 지나서 그제서야 지하주차장에서 시내로 차 끌고 나오셈

적어도 차 구입 후 한달 까지는 주차장에 짱 박아놓고, 깔짝 깔짝 연습하고 나와야한다

그 이후로는 금방 적응하고, 실력 늘어

차만 샀다고 P R N D M 기어로 전혀 모르고 무작정 차 시내로 끌고 나오는 애들은 뭐임?

초보 운전연수 장롱면허 도로연수 알아보시나요? 6가지만 꼭 확인 하세요! (초보운전 팁)

구독하기는 무료 입니다 : https://bit.ly/3aODeo9

가족이나 주변 지인의 도움을 받지 못할경우 선택하게 되는 방문 운전연수

방문운전연수 업체 선택시 6가지만 확인하세요.

1. 선불인지 후불인지
2. 첫날 불만족 스러우면 전액 환불이 되는지
3. 첫날 기초 연습이 진행되는지 (자세히)
4. 매일 주차 연습을 하는지
5. 휴식시간 만큼 쉬지 않고 수업을 빨리 끝내는지
6. 존댓말을 사용 하는지

이정도만 참고 하셔도 업체 선택시 도움이 됩니다
유승화 : 방문운전연수 사고시 처리방법을 물어봤는데 누구나보험 들었다고 걱정하지말라는데 맞는건가요?
임재형 : 저는 1년 3개월만에 운전면허 따고, 운전연수를 처음 운전학원에서 받았습니다. 하아 52만원에 진행했는데 첫날부터 마지막날까지 이어폰을 끼고 아침시간이라, 미국 프로야구, 유튜브등 꾸준히 보시더라고요. 그동안 서울 금호동 오르막, 중곡동 골목길, 동일로 도로주행, 구리,별내 돌면서 아쉬운거는 질문에도 대답을 잘 안해주어서 속상했습니다. 운전연수는 싼타페로 진행하여 골목길 차폭감이 조금 익숙치 않았고, 핸들 돌리는 것도 유튜브 여러 영상보면서 복습하고 있는데 이 강사는 마지막에 운전 아무나 가르쳐 주는거 아니고, 좀 더 타야 되니 추가 등록을 권하더라고요.. 기본은 5분만에 처음 가보는 곳에서 약간 어려운 부분 못하면 피드백은 없고, 뭐라고만 하시니 잘못 선택했나 싶기도 하네요.
그래도 외지로 심지어 차타고 가파른 길도 가보고, 주행도 해보니 재미는 있어서 좀 신중하게 다시 도로연수를 영상 참고해서 선택해야 할거 같습니다.
향이 : 영상 정말 잘봤습니다!!
혹시 장롱면허 연수 운전 시뮬레이션 학원에서 하는거는 도움이 될까요?
-Mountain - : 드라이버님 차 뭔가요
Jason : 이게 운전전문학원 가려고해도 대기가 뭐 그렇게 밀려있는지..
룰루랄라 : 이분한테연수받고싶어서 서울인줄알고 찾아봤는데 부산쪽이시네요ㅜㅜㅜㅠㅠㅠ
신하니바니 : 면허딴지 일주일됐어요. 좀더. 연수를 받고싶은데. 부산에 있는. 믿을만한업체좀. 가르켜주심안되나요?
수은 : 첨엔 전액 선결제만 되고
한번 강의후 맘에안들면 전액환불은안되고
첫날한비용을 제외한금액은 해준다고해요
아니면 강사교체하거나요. 괜찮은업체인까요?
박동준 : ㅋㅋㅋ 혹시 잘하시는분이나 업체 개인적으로 없을까요? 학원 6시간 개인방문10시간 욕만 먹다 사람이 무서워서 연수를 못하고있어요 또 그런사람 걸릴까봐ㅜㅜ 나이가 좀 있어 못해서
정소영 : 와진짜....다 맞는말이셔서 이영상을 진즉볼껄했습니다. 하나틀리지않고 다 들어맞아 소름돋았어요 그중 좋은분들도계시겠지만 ....전 안좋은 예의 선생닝을 만나 자신감마제떨어져 돈주고이게뭐하는짓인가 두통에시달렸어요ㅠ

장롱면허 운전연수 5시간 만에 초보운전 딱지 떼는 팁! 차선변경, 주차도 능숙하게[초보운전 주차, 초보운전 핸들조작, 초보운전연수, 초보운전 팁, 장롱면허탈출]

#초보운전연수 #장롱면허 #운전연수비용
제가 영상에서 소개해드린 초보운전자 분들께서 운전 연수를 받기 전에 꼭 참고하셔야 하는 영상들입니다. 영상 꼭 보시고 제가 추천해드리는 방식으로 연수를 받으신다면 운전 연수 10시간 받은 것보다도 더 빨리 운전에 자신감을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연수 잘 받으시고 항상 안전 운전하시길 바라겠습니다^^

1. 기본 운전 수칙
https://www.youtube.com/watch?v=vCQwCs0okgw

2. 주차 방법

1) 전방주차
https://www.youtube.com/watch?v=wOW3DApjl5k

2) 후방주차
https://www.youtube.com/watch?v=3zz_g32VF-0

3) 평행주차
https://www.youtube.com/watch?v=nEykec57_u4

3. 차선변경
https://www.youtube.com/watch?v=TwM__DVyugI

#초보운전 주차 #장롱면허연수 #운전연수팁
델몬트 : 와씨 우리 동네는 평일 상관없이 1시간30분에 10만원이여서 최대한 뽑을려고 영상 찾아보고 있는데 화나네.....이런건 지방이 엄청 비싸
장수진 : 도움이 많이될것같아요^^~ 감사합니다
min min : 맞습니다 연수는 그냥 감을 조금 익히는것 입니다 안하는것 보다야 도움됩니다.
J :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내일 운전연습해요.. 받기전에 이영상을 보게돼서 다행입니다! 덕분에 잘받고 올 수 있을것 같아요^^
이카라 : 젊음의 열정으로 나눔지식 최고
업다운 : 감사합니다,, 연수 5시간 받으신 그 학원 추천좀해주세요오 제가 본데는 다 10시간 기준이네여
Jun tak Kim : 눈빛 파워초롱 하세요

내용 감사해요!
노현태 : 싸가지 없는 강사만 안만나면 반이상은 좋은거라 생각함
쭈우 : 감사해요!!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할지 몰랐는데 한결 마음이 편하네용!!
Dan Moon : 눈을 그렇게 똥그랗게 뜨고 말씀하시니 안들을 수가 없잖아요ㅋㅋㅋ

... 

#초보방문연수전문학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2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isaf.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