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최신음악듣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슬기 조회 56회 작성일 2020-08-10 14:42:40 댓글 0

본문

[No.1 채널 멜론둥이의 멜론차트] 2020년 8월 10일 3주차KPOP Chart 최신 인기가요 노래 모음!!

음원저작권으로 인해 광고가 자동삽입됩니다. (채널 수익X, 저작권자O) \r
멜론둥이 구독하기 ♥ https://bit.ly/36XWyNq ♥\r
광고없는 멜론둥이 서브채널 구독 ♥ https://bit.ly/2Za560O ♥
이승훈 : 01039960016 맞짱뜰사람 ㅈㄴ화 ㄱ
레드윙 : 저두 구독하고갑니다 항상 고마워요!
이서진 : ㄱㅅ
ᄏᄏ : 0:00 다시 여기 바닷가
3:54 마리아 (Maria)
7:14 How You Like That
10:16 그 여름을 틀어줘
13:41 Summer Hate (Feat. 비)
16:46 ON
불이여 : 1:50:27
로버트다우니 주니어 : 항상잘듣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없음으로있는 : 짱
윤지후 : 노래가 좋네 옜날이 그립다
보수주의란 무엇인가 : 진짜 투네이션 하나 여시죠 ㅋㅋㅋㅋ
이정도 업로드면 후원 받으실만 한데..
김영원 : 굳모닝ㅇ

[No.1 채널 멜론둥이의 멜론차트] 2020년 8월 8일 2주차KPOP Chart 최신 인기가요 노래 모음!!

음원저작권으로 인해 광고가 자동삽입됩니다. (채널 수익X, 저작권자O) \r
멜론둥이 구독하기 ♥ https://bit.ly/36XWyNq ♥\r
광고없는 멜론둥이 서브채널 구독 ♥ https://bit.ly/2Za560O ♥
멜론둥이 : ᄏᄏ 님의 좌표
00:00 다시 여기 바닷가
03:54 마리아 (Maria)
07:14 How You Like That

10:16 그 여름을 틀어줘
13:41 Summer Hate (Feat. 비)
16:46 홀로
19:45 Downtown Baby
23:01 LINDA (Feat. 윤미래)
27:30 여름 안에서 by 싹쓰리 (Feat. 황광희)
32:12 에잇(Prod.&Feat. SUGA of BTS)
35:00 Dolphin
37:57 눈누난나 (NUNU NANA)
41:13 신난다 (Feat. 마마무)
44:46 아로하
48:52 보라빛 밤 (pporappippam)
52:19 살짝 설렜어 (Nonstop)
55:42 덤디덤디 (DUMDi DUMDi)
59:13 어떻게 지내 (Prod. By VAN.C)
1:03:04 ON
1:07:11 Dance Monkey
1:10:41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1:15:03 취기를 빌려 (취향저격 그녀 X 산들)
1:18:52 이제 나만 믿어요
1:22:55 Memories
1:26:05 Into the I-LAND
1:29:44 METEOR
1:33:02 Don't Start Now
공민지 : 싹스리 노래 너무 좋아요ㅜㅜ
곰제리 : 나 이거 광고 노랜줄 알았당
Young : 광고 역겹네
최세영 : 숙제하묜서 매일 들어욧!!!
J : 오늘도 출근길에 듣습니당
윤돌 : 중2병을위한노래도추천해주세요ㅋㅋ
임근혜 : 4:11:30
쥬웱 : 4:11:30
V1 : 싹쓰리 굳건하다!

[No.1 채널 멜론둥이의 멜론차트] 2020년 7월 1주차KPOP Chart 최신 인기가요 노래 모음!

음원저작권으로 인해 광고가 자동삽입됩니다. (채널 수익X, 저작권자O) \r
멜론둥이 구독하기 ♥ https://bit.ly/36XWyNq ♥\r
광고없는 멜론둥이 서브채널 구독 ♥ https://bit.ly/2Za560O ♥
멜론둥이 : 00:00:01 BLACKPINK - How You Like That
00:03:01 지코 - Summer Hate
00:06:09 블루 - Downtown baby
00:09:25 화사 - 마리아
00:12:45 세븐틴 - Left - Right
00:16:07 선미 - 보라빛 밤
00:19:34 방탄소년단 - ON
00:23:43 아이유 - 에잇
00:26:29 아이유 - Into the I-LAND
00:30:08 조정석 - 아로하
00:34:14 임영웅 - 이제 나만 믿어요
00:38:18 오마이걸 - Dolphin
00:41:16 IZ*ONE - 환상동화
00:44:27 전미도 -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00:48:50 오반 - 어떻게 지내
00:52:42 TWICE - MORE&MORE
00:56:01 Tones - 댄스몽키
00:59:32 Maroon5 - Memories
01:02:42 백현 - 너를 사랑하고 있어
01:05:57 신용재 - 첫줄
01:09:58 볼빨간사춘기 - 나비와고양이
아이들사랑해 : On은 이제 아미들 눈치껏 그만 스밍좀 돌리자 진짜 방탄 노래 너무 좋고 라이브도 잘하고 춤도 잘추는거 인정하는데 3달 전 노래를 계속 스밍돌리는건 아니라고 봄 그만큼 자기 아이돌 좋아하는건 잘 알겠는데 이제 그만하자 제발
한우진 : 홈트 중 듣기♡
알렉산더 : 3:05:06
재호김 : 3:05:45
s뀽' : 나만 광고 없음?
샤이닝에이미 : 열심히 과제하면서 보구있습니다♡
송수복 : 여윽시 멜론님 감사해요
명익 : 조나 좋음
o o : 트로트 없어져서 너무좋아 진짜 ㅜㅜ

... 

#7월최신음악듣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67건 5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pisaf.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