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이요법 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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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미도리 조회 125회 작성일 2020-09-04 10:51:3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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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 이렇게 먹으면 무조건 살빠져요!!

다이어트를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은 얼마일까요?
건강하고 효과적인 섭취량 가이드를 알려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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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고문헌
1. Institute of Medicine(IOM). Dietary Reference intakes: The essential guide to nutrient requirements; 2006.
2. 질병관리본부. 국민건강양조사. 2008-2012.
3. Shai I, et al. Weight loss with a low-carbohydrate, Mediterranean, or low-fat diet.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 2008.
4. Westman EC. Is dietary carbohydrate essential for human nutrition? Am J Clin Nutr 75(5):951-953, 2002
5. Bier DM, Brosnan JT, Flatt JP, Hanson RW, Heird W, Hellerstein MK, Jéquier E, Kalhan S, Koletzko B, Macdonald I, Owen O, Uauy R. Report of the IDECG Working Group on lower and upper limits of carbohydrate and fat intake. International Dietary Energy Consultative Group. Eur J Clin Nut 53 Suppl 1:S177-178, 1999.
6. MacDonald IA. Carbohydrate as a nutrient in adult: range of acceptable intakes. Eur J Clin Nutr 53:S101-S106, 1999.
다이어트한의사 쏘팟 : 쏘팟의 다이어트 책이 발간됐습니다! 유튜브 영상들을 총정리하고, 새로운 주제도 실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지금 바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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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웅엉 : 탄수화물 계산할 때 탄수화물(식이섬유+당질)무게로 계산하나요, 아니면 식이섬유를 뺀 (순탄수+당질) 무게로 계산하나요??
김은미 : 감사합니다 ㅎㅎ
리본프로세스 : 20g으로 먹고 싶은데 두끼를 먹고 있어서
잎채소를 최대한 먹어도 20g이 안될거같은데 잎채소 말고 식간에 먹을 탄수화물이 있을까요?
꽁치 : 이런 식단으로 운동도 같이하나요? (근력,유산소)
한다면 몇 단계부터 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입니다. 아시는 분 계신다면 알려주세요..!
이명주 : 아침 9시43분인데 탄수량만 101.64g이네
Gayoung Choi : 요즘 다이어트 시작했는데, 이거보니까 제가 예전에 효과봤던 식단이 딱 2단계로 시작해서 1단계 빡세게 한달하고 서서히 늘려갔더라고요!
이제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할려는데
아침 abc쥬스 삶은계란두알
점심 밥 반공기 야채샐러드 그리고 단백질(두부 계란 닭가슴살 소고기)
저녁은 아직 생각을 안해봤어요!
회사다녀서 꼭 점심을 챙겨먹어야 일을할수있어서 이렇게 식단을 짜면 효과가 있겠죠?
이론 : 궁금한게 다이어트 영상 보면 거의 쌀밥은 다이어트에 최악처럼 취급을 하는데
오히려 예전보다 지금이 쌀 섭취량은 더 줄었는데 비만 인구가 늘어나는 건 왜인지 궁금해요.
지금이야 사람들이 건강을 위해 현미 잡곡 이런걸 먹지 예전엔 그냥 흰쌀밥으로 먹는 사람이 더 많은 걸로 알고 있거든요
한국사람이라 밥을 안먹을 수가 없는데 ... 밥반찬 등을 바꾸는 방법은 없나요 ㅠㅠ?
달빛TV : 제가 살을 9월까지 6kg~10kg정도 빼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찾아보다 이 영상보고 찾았네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이수인 : 이영상을 보고 떡볶이 한입과 샐러드를 고르라면 떡볶이 한입을 고르겠습니다

식단다이어트의 감량효과 Weight reduction effect of menu diet

식단다이어트를 선택하고 싶으면 1개월 또는 3개월이 아니라, 평생을 그 식단으로 살 생각을 해야 합니다.

닥터U와 함께 / 닥터U10kg : http://www.doctoru.kr
병원 : http://doctoru.kr/clinic

닥터U 유태우 박사는 누구?
현 닥터U와 함께 원장
전 서울대 의대 가정의학교실 주임교수
전 서울대학교병원 가정의학과 과장
전 서울대학교병원 건강증진센터 책임교수

저서
'누구나 10kg 뺄 수 있다', '유태우의 질병완치', '닥터U의 여자의 물' 등
씨모브라비 : 선생님~ 안녕하세요~?
반식을 할 때, 자기가 먹던 것의 반을 먹는 건가요? 아니면 일반적인 양의 반을 먹는 건가요?
김경숙 : 신장이 나쁜 사람은 밥 한숟가락 물 한모금 하면 절대 안됩니다
몸무게는 조금 줄지만 신장은 나빠집니다
라보 : 저. . .박사님
유태우 반식다이어트를 한달간 했는데
근육은1.2줄고
체중은1.7빠지고
체지방률은 0.5정도 늘었는데
이 다이어트방법이 맞는지. .
제가 잘못하고있는건지 걱정이되서요
una shin : 8:30부터 마지막까지 다이어트의 원리이자 진리가 담긴 말씀
뿌뿌돌돌돌 : 나 자유식하고 식사량만 줄이고 운동 하루한두시간씩하는데 첨한달이후로 살안빠짐 이렇게 평생가는거임??? 식사량 더줄이면 살빠질려나
Natalie So : 박사님 제가 한달동안 다이어트로 6키로를빼서 운동을안하면 천칼로리 미만으로 먹어야 지금 현재 몸무게를 유지할수있는데 ...괜찮을까요?
라라라 : 아침 요거트 점심 삶은계란 토마토 저녁 닭가슴살 하루 300칼로리 3개월에 30키로뺀 식단입니다 운동은 걷기1시간 끝
ryan K' : 선생님 영상 쭉 보면 답 나와있어요. 감량 다지기로 자기 표준체중 만든후에 적게먹고 많이움직이기 실행하면서 먹고싶은거 먹고 살면 되요. 먹는걸로 스트레스 받지 마시구요
love yuna : 한마디로  (연예인) 식단 다이어트 하지 마라... 입니다. 평생 그 식단으로 살 거 아니라면(반어법입니다.)  효과 없거나 더 살 찌우게 된다는 것. (돈은 돈대로 들고.) 그냥 먹던 대로 먹는데 식사량을 줄여서(절식)감량을 하고 (1개월) 또 그대로 다지기 (2개월)을 해서 체화시켜라 라는 것.
지지율와타나베 : 폭식말고...항상 고만고만한 식단으루 ...스트레스를 음식으루 풀지맙시다...자신만 힘들어 집니다. 유박사님의 분석능력이 정말 대단하십니다...의학박사여서 분석능력이 더 높신가용. 좋은말씀 잘보고있습니다. 유박사님점점 더 멋잇게보여지네요.

의사가 정리해주는 효과적인 다이어트 식단 (Feat. 내가 살이 안빠지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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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프렌즈 : 본인이 유지할 수 있을 정도의 식이변화가 다이어트에서는 매우 중요해요!!
여러분이 드시는 것에서 아주 조금씩 변화를 줘보세요 ;)
밥량만 반으로 줄인다던지, 매끼 식사에서 과식하지 않고 배가 매우 부르기 전에 숟가락을 놓는 연습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그렇게 하면서 식사의 구성에서 단백질량을 조금 늘리고 골고루 드신다면
더욱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이 될 꺼에요 ;)

자세한 식단과 팁들은 다음 영상들에서 더 이야기 해 드릴께요 X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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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흘리는 부엉이 : 한동안 운동하면서 집에서 밥 반공기+나물, 생선위주로 일반식했었는데
운동을 하루 세시간 하긴 했지만 밥 배불리 먹으면서 30kg 감량했었어요 ㅋㅋㅋ 밥먹기 전에 샐러드나 오이에 맛있는 방울토마토 같은거 곁들여서 와구와구 먹고 식사했더니 조금 먹는다는 스트레스 없이 배불리 다이어트 함! 특히 ddong가 진짜 완전 씨원하게 해결되고, 나중에 치팅데이랍시고 외식하는데 혀가 쩔어서 두 점? 먹고 못 먹겠더라구여ㅠㅠ

물론 지금은 3년정도 지나서 맵짠 존좋♡ ㅋㅋㅋㅋㅋㅋ
다시 식단관리 하려고 영상찾아보다가 댓글달고갑니당
다들 재밌는 건강관리 하쎄욥!!!!
JINGOO : 두부 지 까짓게 맛있어봤자 꼬깔콘을 이길 수 있을 거 같아????????? !!!!
김선민 : 음 밀가루 먹으면서 보니까 전혀 손이 멈추지 않는데? 살려주세요
김인숙 : 면과빵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안먹으면 살빠지는거 아는데..성격이 나빠지더라..짜증나고 신경질나고 사는재미도 없어..ㅠㅠ
Questioner : 하 왜 몸에 안 좋은 건 맛이 좋은가... 인간 더 진화해야겠어
q_0 : 살이 뱃살 허벅지살만 많이 찌는 사람?ㅠ
Eunsol Mmj33 : 한국 사람이라서 너무 좋은데 또 매운 음식 짠음식 때문에 미치겠어요 ㅠㅠ
외국에 사는데 외국인들 밀가루 조금 밖에 안먹고, 늘 고기에 옆에는 야채,샐러드 먹는데 전 역시 밥이 최고임....
이지선 : 아침에는 늘 요거트+하루견과+블루베리 넣어서 먹고요. 점심은 현미밥과 일반반찬 저녁은 달걀이나 닭가슴살 두유 등 단백질 식단으로 먹고 있습니다. 괜찮은건지요?보통 매일 1200~1400정도 먹습니다.
jw Y : 광고 티 많이 나네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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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이요법 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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